Quantcast

‘인기가요’ NCT127 재현X에이프릴 이나은X몬스타엑스 민혁, '청년의 날' 특집…동키즈(DONGKIZ)-온리 원 오브(OnlyOneOf)-크래비티(CRAVITY) 무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인기가요’에서는 '청년의 날' 특집으로 국내 아이돌이 총출동하게 됐다. 

20일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에이프릴 이나은, NCT127 재현, 몬스타엑스 민혁의 진행으로 태민(샤이니), 문빈&산하(아스트로), 장우혁,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프로미스나인, 트레저(TREASURE), 에이핑크 김남주, 러블리즈, CLC, 오마이걸 유아, 원호, VAV, 원어스, 동키즈(DONGKIZ), 온리 원 오브(OnlyOneOf), 크래비티(CRAVITY), 원어스, MCND, 크나큰 라인업이다. 

 
‘sbs‘인기가요’방송캡처
‘sbs‘인기가요’방송캡처

동키즈(DONGKIZ)는 타이틀곡 '아름다워'를 부르며 카리스마 무대를 보여주게 됐는데 각으로 잰 듯한 칼군무와 합이 돋보이며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동키즈는 '놀 줄 아는 아이'돌이란 수식어를 지니고 있는 만큼 무대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내는데 '아름다워'는 멤버들의 파워풀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 지금가지 보여준 적 없었던 동키즈의 남성미를 강조하는 안무로 인상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온리원오브(OnlyOneOf)는 초호화 프로듀서들과 앨범을 잇따라 선보이는 가운데 그 이면에 있는 심오한 음악적 철학을 밝혔다. 온리원오브는 지난 달 27일 새 앨범 'Produced by [ ] Part 2'를 발매한 온리원오브는 그루비룸, 서사무엘, 배진렬 등 정상급 프로듀서들과 협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타이틀곡 '얼음과 불의 노래'는 더욱 인상적인데 미드 '왕좌의 게임'을 연상시키는 얼음과 불이라는 상극의 이미지를 음악 무대에 표현했다.

또 크래비티(CRAVITY)의 'Flame'은 태양을 향해 나아가는 불꽃같은 의지를 담은 곡으로 절도 있는 군무와 성숙해진 남자의 매력을 보여주면서 시청자들과 팬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SBS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