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먹방 유튜버 박병진용사, 뒷광고 의혹에 입장보니…‘머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유튜버 박병진용사가 자신이 뒷광고와 전혀 관련된 바 없음다는 뜻을 내비쳤다.

최근 광고임을 표기하지 않고 구독자 및 시청자들에게 영상을 노출시키는 뒷광고 논란으로 떠들썩하다.

이에 박병진용사는 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뒷광고 논란과 관련해 간접적인 입장을 전했다.
 
유튜브채널 '박병진용사'
유튜브채널 '박병진용사' 커뮤니티
박병진은 “저는 유튜버입니다. 그러다보니 유튜브에서 대세가 되는 음식을 구매하여 먹방을 진행하는 편인데, 그때 당시 다들 4마리 시켜서 드시길래 저도 구매했습니다. 하지만 조회수도 기대치보다 아쉬워서 슬펐어요. 그러니까 한 번씩 보고와줘요”라는 게시글을 게재했다.

갑자기 이같은 입장을 표한 것은 함께 게재한 캡처화면에서 찾을 수 있다. 화면에는 한 누리꾼이 자신의 치킨 4마리 먹방 영상에 “여기도 광고 표기 안 했네”라며 유료광고 표기하지 않았다며 뒷광고 의혹을 제기한 것.

그러나 박병진용사는 당시 해당 치킨 4마리 먹방이 유행인 것을 보고 따라 구매했을 뿐, 뒷광고가 아님을 해당 글을 통해 드러냈다.

누리꾼은 “용사님은 먹방계 그린벨트라고... 근데 저런 댓글써도 아무도 안 믿어. 광고가 없다잖아ㅠㅠ 억울하다! (meg***)” “역시 우리 병진이형은 광고 주작을 안 한...... 게 아니라 못한거구나.... 병진이형한테 광고좀 많이 주세요 (J O**)” “그 누구보다 광고를 바라는분입니다. 광고주분들 보고계십니까. 제발 숙제 좀 주세요 우리 용사넴 그 누구보다 모범생이 되고싶어하신다구욧 (최수*)”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