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TMI NEWS’ 아이돌이 뽑은 특이한 굿즈 1위는? 샤이니 멤버 실사 모자…레드벨벳·송가인·오마이걸·블랙핑크·마마무·동방신기 外 [어제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톱스타뉴스의 [어제픽] 코너는 하루 전 방송 중 화제성, 유익성, 재미, 의미 등을 따져 눈 여겨 볼만 한 대목을 짚어보는 기사 콘텐츠입니다. 일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전 비정기적으로 업로드하는 연재물이며, 월요일에는 토요일을 포함한 주말 이틀 동안의 하이라이트까지 다룹니다. <편집자 주>

지난 13일 Mnet ‘TMI NEWS’에서는 VIXX 켄과 B.A.P 영재가 함께 한 가운데, “아이돌이 직접 뽑은 가장 특이한 굿즈” 편을 방송했다.
Mnet ‘TMI NEWS’ 방송 캡처
Mnet ‘TMI NEWS’ 방송 캡처
BEST14 중 14위에 “빨간 맛 보여주는 굿즈, 레드벨벳 김만봉”, 13위에 “응원봉이 팬들을 지켜줄 거야! NCT 응원봉”, 12위에 “최애 애착템으로 커플템 핵가능, 트와이스 다현 두부체크바지” 등이 꼽혔다.

11위에는 “응원복 속 숨겨진 기능? iKON 콘배트”, 10위에는 “당신을 나의 노예로 임명합니다, 빅스 노예계약서”, 9위에는 “가수 따라 응원 도구도 ‘단짠단짠’, 블락비 꿀봉” 등이 선정됐다.

8위에 “팬덤 연령층 딱 저격이어라, 송가인 소주잔”, 7위에 “‘밴드’ 맞춤형 특급 굿즈야, DAY6(데이식스) 마데워치”, 6위에 “아이 콘택트 가능한 굿즈계 혁명템, 동방신기 머그컵” 등을 언급했다.

5위에 “팬잘알 아이돌의 생활밀착형 굿즈, 오마이걸 밥상 세트”, 4위에 “만찢남 아이돌의 동화 같은 굿즈, 뉴이스트 동화책”, 3위에 “안방 1열에서 떠나는 월드 투어, 블랙핑크 보드게임” 등이 소개됐다.

2위에는 “이름값 제대로 하는 응원봉, 마마무 무봉”이 올랐고, 1위에는 “이것만 있으면 나도 샤이니? 샤이니 멤버 실사 모자”가 차지했다.

샤이니(故 종현, 온유, Key, 민호, 태민)는 너클봉, 고추장 튜브 등 다양하고 특이한 굿즈를 내놓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 중에서도 이날 방송에서 언급된 샤이니의 굿주는 바로 멤버 실사 모자다. 

언뜻 평범해 보이는 모자의 안쪽에는 멤버들의 얼굴을 인쇄한 그물 가면이 숨어 있어 샤이니 멤버로의 변신이 가능하다. 아울러 류준열이 데뷔 전에 샤이니 굿즈 판매 부스에서 아르바이트한 TMI가 언급돼 눈길을 끌었다.

본방은 수요일 저녁 8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