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애플, 아이폰 SE2 출시 앞두고 주요 스펙 공개…네티즌 “생각보다 괜찮다” 호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애플(Apple)의 아이폰 SE2(아이폰 SE 2세대 / iPhone SE2)의 정보가 드디어 공개돼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애플은 15일(현지시간) 아이폰 SE의 후속작 아이폰 SE 2세대에 대한 주요 스펙을 공개했다.

프로세서는 A13 바이오닉, 메모리는 3GB RAM을 사용하며 내장 용량은 64/128/256GB 등 총 3종으로 나뉜다.
 
아이폰 SE 2세대
아이폰 SE 2세대
4.7인치 레티나 디스플레이가 적용되며, 카메라는 싱글 카메라로 구성된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그리고 프로덕트 레드 등 3가지로 나온다.

아이폰8 시리즈와 배터리 용량은 동일하며, 무선 충전이 가능하다는 점이 차별화된다.

다만 이전의 아이폰SE에 있었던 이어폰 단자는 이번에 없어지게 됐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그래도 노치 디자인 아니어서 괜찮은데?", "생각보다 괜찮다", "가격도 되게 싸네", "7쓰는데 갈아탈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현재 홈페이지서는 용량별로 가격이 공개되어있지만, 구입하려고 선택할 경우 구매가 불가하다고 나온다.

이전에 발매된 아이폰 SE의 선례를 볼 때 정식 발매까지는 최소 2주 정도는 있어야 할 것으로 보이며, 1차 출시국에서 제외될 경우 다음달 중에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