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범준, 롤(LoL) 승급전 유튜브 라방 진행해 눈길…“‘실버판테온’ 제목따라 실버 승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신곡 '실버판테온'으로 화제를 모은 장범준이 다시금 '리그 오브 레전드'(롤, LoL) 방송을 진행해 눈길을 끈다.

장범준은 30일 오후 자신의 유튜브 채널서 '애들 유치원 다녀오기 전까지 실버1 가겠습니다!! 장범준 실버판테온 승급전 진행중!'이라는 제목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 중이다.

이전에 진행했던 라방 당시 4연패를 당하며 충격의 브론즈 강등을 당했던 장범준은 이날 실버1 승급에 성공했다.

이에 승급에 기여한 바텀 듀오에게 신청곡을 받았고, 기타 연주와 함께 '여수밤바다'를 라이브로 불렀다.
 
장범준 유튜브 캡처
장범준 유튜브 캡처
한 때 1만명 정도가 접속 중이었던 그의 방송은 오후 2시 9분 현재 7,800여명으로 시청자가 줄어들었다.

그럼에도 여전히 그의 꾸준한 승급을 바라는 이들이 많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실버의 보배 장범준", "방제 미쳤나ㅋㅋㅋㅋ", "아니 왜 아직도 실버인가요", "왜 갈수록 말이 없어지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최근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신곡 '실버판테온'을 선보인 장범준은 LCK 해설위원인 클템의 레슨을 받아 브실골 탈출기 콘텐츠를 시작했다.

'왜냐맨' 장민철과 방송을 진행하기도 했으며, '실버판테온'은 공개 2주만에 유튜브 조회수 421만뷰를 돌파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