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튜버 쯔양, 알고보니 세 쌍둥이?…숨겨둔 동생 쩌양-쪼양과 치킨-족발 먹방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먹방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아프리카TV BJ 겸 유튜버 쯔양(Tzuyang)이 세쌍둥이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쯔양은 지난 1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많이먹는 비결..? 사실은 세쌍둥이입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쯔양은 치킨과 족발, 피자 먹방을 선보였는데, 유달리 그와 닮은 두 명의 게스트가 차례로 출연했다.

그는 "많은 분들이 세쌍둥이가 아니냐는 이야기를 하시지 않았느냐. 사실 세 쌍둥이가 맞다"며 동생 '쩌양'을 소개했다.

쯔양 유튜브 캡처
쯔양 유튜브 캡처

안경을 쓰고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있던 쩌양은 그다지 많은 식사량을 보이지 않았는데, 화장실을 간다면서 퇴장했다.

이후 모자를 쓰고 핑크색 의상을 입은 또다른 이가 등장했는데, 쯔양은 그를 막내동생 '쪼양'이라고 소개했다.

쪼양은 쯔양과 틱틱거리며 친자매다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하지만 사실은 쩌양과 쪼양은 모두 쯔양 본인이었다. 편집으로 쯔양이 1인 3역을 맡은 것.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20인분 먹는 사람이 세쌍둥이었다고 해도 한 사람당 6인분 이상 먹는 대식가...", "편집자님 고생하셨습니다", "연기 잘하시는데 배불러하는 연기를 제일 못하네요ㅋㅋ". "작명 센스 죽이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2018년부터 먹방을 시작한 쯔양은 현재 유튜브 구독자수 207만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다.

많은 구독자들로부터 세쌍둥이가 번갈아가며 먹방을 하는 것이 아니냐는 장난스런 의혹을 제기했는데, 이에 대해 쯔양이 영상으로 답변을 한 것으로 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