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네이버 블로그 문제 있네, 갑자기 먹통 왜?" 커뮤니티서 난리난 상황…네이버 측 입장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블로그가 접속되지 않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11일 오후 10시 기준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 급상승 검색어에 '네이버 블로그'가 상위권을 차지했다.

이에 네이버 모 카페에서는 '네이버 블로그앱이요 오류'라는 글이 게재됐다.

작성자는 "저만 지금 잘 안되나요? 아 글 읽을려고 하는데 계속 로딩...앱 쓰시면 이웃 포스트 읽어지는지 한번 봐주실래요?"라고 말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공통적으로 "잘 안 열리네요"가 다수를 차지했다.

네이버 블로그 / 네이버
네이버 블로그 / 네이버

"잘 안열리네요"(77****), "아 역시 전체적인 오류중인가봐요 글 쓰다가 멘붕 올뻔"(84****), "다음도 안되고 있네요"(75****), "저도 10분째 버벅대고 있어요"(82****) 등 반응을 보였다.

또 "이제 되네요? 저도 실컷 쓴거 날아갈까봐 조마조마.."라는 댓글이 달리며 상반된 의견을 보였다.

또한 트위터에서는 "아오 진짜..네이버블로그 먹통...접속불가라니..장난해?", "아 네이버 블로그에 문제가 있는거구나", "네이버 블로그 접속안되게 막아놓은거나 풀어라..다른건 다 되는데 블로그만 막아놨네". "지금 집 와이파이 문제가 아니라 네이버 블로그가 이상한 것 같아", "뭐지? 밤 11시 되어가는데 네이버 블로그 먹통임?", "네이버 블로그 왜 안돼ㅠㅠ" 등 여전히 네이버 블로그가 먹통이라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네이버 블로그 측은 접속이 되지 않는 이유에 대해 밝히지 않은 상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