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편애중계' 송가인도 인정한 전유진 트로트실력 "노래 너무 잘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편애중계' 송가인이 트로트신동 전유진 실력을 인정했다.

지난 6일 방송된 MBC '편애중계'에서는 트로트 신동 대전을 앞둔 치열한 예선전이 펼쳐졌다.

이날 무대에서 첫 소절을 실수한 전유진은 아쉬움에 결국 대기실에서 눈물을 보였다. 

이 소식에 붐은 전유진을 달래러 출동해 "괜찮아 유진아 잘했어"라며 다독였다. 

MBC '편애중계'

붐은 "치고 딱 들어가는데 거기서 많이 떨렸구나". 본선 무대가 중요하지 않아 최종 결선이 중요하지 마음 다잡고 밀어붙이면 된다. 내가 해줄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면"이라며 머뭇거리더니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었다.

전화를 받은 이는 바로 송가인이었다. 붐은 "유진이라는 친구가 있다.진성 쌤의 보릿고개를 부르게 되는데 들어보시고 도움이 될만한 부분이 있으면 얘기를 해달라"고 부탁했다.

송가인과의 전화에 수줍어하던 전유진은 언제 울었냐는 듯 '보릿고개' 한 소절을 불렀다.

송가인은 "노래 너무 잘하는데 노래 자체 가삿말도 슬프잖아요. 가사에 조금 더 집중되게 감정선에 따라 밀고 당기라, 깊이 있게 하면 좋을 거 같다"고 조언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