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백시언이래”…이시언, 100만원 기부 후 악플 세례 ‘웃음으로 소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나 혼자 산다’ 이시언이 100만원 기부 후 악플 세례를 웃음으로 소화했다.

지난 6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배우 경수진이 막거리를 빚는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이시언은 힘든 과정을 거치고 마침내 막거리를 만든 경수진을 보고 감동했다. 그는 ”죄송하다. (감정이) 좀 올라가지고 그랬다”며 “저번주에 힘들어가지고”라고 입을 열었다.

이에 박나래는 “울지마요. 왜 그래 정말, 끝나고 얘기하자니까”며 “그럴 수 있지. 기부가 마음이 중요하지”라고 그를 다독였다. 이시언은 “백시언이래, 백시언”이라고 눈물을 훔치는 듯한 제스처를 취했다.

장난스럽게 사건을 넘긴 이시언에 성훈과 경수진도 유쾌하게 웃음을 터트렸다. 

MBC '나혼자산다' 방송 캡처
MBC '나혼자산다' 방송 캡처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시언을 응원했다. 누리꾼들은 “아니 왜 좋은 일 한 사람한테 상처를 줍니까..둥글게 삽시다 우리~!!ㅠㅠ”(soa***) “예능이라고 저렇게 웃음으로 겨우 웃으신 거지 백만원이나 기부 했는데 반응이 그렇게 똥같을지 누가 알았겠냐 ㅠㅠ 욕한 새끼들은 땅에 대가리 박고 반성해라 이시언 기부 너무 멋있으셨어요ㅠㅠ” (마**) “백시언ㅋㅋㅋㅋㅋ 이걸 드립으로 치네” (Pan**) “ㅎㅎ 이걸 웃음으로 승화하는 시언님응원합니당~~~~~~”(ss**)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시언은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에 100만원을 기부했다. 그러나 이시언의 기부 금액을 가지고 “금액이 적다”며 악플이 달렸고, 이시언은 해당 기부 사실을 알린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삭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