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번엔 펭카” 펭수, 달력-인형-페이퍼토이 이어 17일 ‘체크카드’ 굿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대세 캐릭터 펭수를 체크카드로 만날 수 있다.

17일 KB국민카드 측은 펭수를 카드 디자인에 담은 ‘KB국민 펭수 노리 체크 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카드는 펭수 특유의 인사법인 ‘펭하(펭수 하이)’ 포즈를 넣은 ‘펭-카’ 버전과 펭수의 다양한 표정을 이모티콘으로 만들어 디자인에 반영한 ‘펭-모티콘’ 버전이 있다. 내년 2월 16일까지 한정판매되며 디자인은 둘중 원하는 버전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카드 발급 고객 중 선착순 20만 명에게는 펭수의 재치있는 어록과 귀여운 표정이 담겨 있는 펭수 스티커가 카드 실물과 동봉돼 제공된다.

KB국민카드 제공
KB국민카드 제공
펭수 스티커 이미지
펭수 스티커 이미지 일부

이 카드 고객은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5만 원의 통합할인한도 범위내 대중교통 10%, CGV 35%, 스타벅스 20%, 에버랜드 50%, GS25 5%, 통신요금 2500원 할인 등 노리체크 카드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펭수 카드 발급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고객센터, 영업점 등에서 가능하다.

한편 펭수 관련 굿즈는 카드가 처음이 아니다. EBS 측은 최근 펭수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은 달력과 펭수의 다양한 코스튬을 만날 수 있는 페이퍼토이 아트북, 펭수의 실물 모습을 축소한 듯한 인형 등 여러 굿즈를 출시했다. 특히 펭수 달력과 인형은 출시되자마자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순식간에 매진돼 인기를 과시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펭수는 다양한 기업과 연계해 사랑스러운 굿즈를 선보이고 있다. 펭수 카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지금 발급하러 갑니다” “10시부터 가능하구나” “발급 시간은 10시부터 구나” “은행가야 겠네” “펭카로 하려고 했는데 펭모티콘도 졸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