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헌터퐝-짱재영-금강연화 등, 해양생물 시식하다 '구역질' 연발…'그 정체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유튜버들이 해양생물을 요리해 먹다가 구역질을 했다.

지난 7일 해양생물을 요리하는 콘텐츠로 활동 중인 유튜버 헌터퐝이 지인과 함께 불가사리를 튀겨 먹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영상에서 헌터퐝은 바다에서 큰 불가사리 두 마리를 포획했다. 이후 헌터퐝은 동료 유튜버 금강연화, 짱재영, 소울후니와 함께 불가사리 튀김요리를 시작했다.

헌터퐝 유튜브
헌터퐝 유튜브

유튜버들은 헌터퐝이 신나게 요리하는 모습을 보며 "신이 나 보인다", "간은 안 하냐", "암컷이냐? 수컷이냐?" 등의 농담을 건넸다.

헌터퐝은 "불가사리 튀김이 새우깡 맛이 난다"며 맛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고, 유튜버들은 "신발도 튀기면 맛있다는데", "맛있으면 끝까지 먹어도 돼요?"라고 응했다.

본격 시식 타임이 이어졌다. 가장 처음 맛을 본 소울후니는 불가사리를 입에 넣자마자 싱크대로 달려가 구역질을 했다. 그는 "맛있을 줄 알았다. 그런데 10년 동안 입에 남을 그런 맛이다"라며 연신 헛구역질을 했다.

금강연화 또한 불가사리를 먹자마자 구토했다. 그는 군소튀김도 삼켰을 정도로 강한 비위를 가지고 있었으나 불가사리는 역부족인 모양이었다. 그는 "나 제대로 할 거야"라며 끝까지 먹어보려 했으나 실패했다.

마지막으로 짱재영이 불가사리를 시식했다. 그는 다른 동료들과는 다르게 평온한 모습으로 바삭한 식감을 들려주며 불가사리를 씹어 삼켰다.

그는 "너무 제 스타일이었고 한 번 먹자고 해도 먹을 의향이 있습니다"라며 호평을 내놨다. 이에 헌터퐝과 동료 유튜버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헌터퐝은 "다음에도 이분들 초대해서 '말미잘' 먹이도록 하겠다"며 영상을 마무리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