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터트롯' 이찬원, 데스매치 경연곡 '울긴 왜 울어'로 '진또배기' 넘을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미스터트롯' 이찬원이 예고 영상만으로도 데스매치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는 4회 말미부터 본선 2라운드 1:1 데스매치 경연이 방송되고 있다. 4회 영탁-천명훈의 데스매치 무대에 이어 5회에서 김희재-추혁진, 나태주-영기, 김중연-양지원, 정동원-남승민, 신인선-미스터붐박스, 임영웅-류지광의 무대가 펼쳐진 가운데, 아직 방송에 등장하지 않은 무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TV조선 '미스터트롯' 예고 캡처
TV조선 '미스터트롯' 6회 예고 캡처

이 가운데 나훈아의 '울긴 왜 울어'로 안성훈과 데스매치 경연을 선보이는 이찬원의 무대에 대한 기대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앞서 5회 예고편에 짧게 등장했던 '울긴 왜 울어' 무대는 5회 본방송이 아닌 6회 예고편에 또다시 등장했다. 이번에는 한 소절이 더 추가된 두 소절이다.

특히 '고막이 뻥 뚫리는 엄청난 가창력'이라는 자막이 더해져 '진또배기'에 이어 또 한 번 레전드 무대를 만들 것으로 예상된다.

이찬원의 무대는 2회 예선, 3회 본선 1라운드 장르별 팀 미션에 등장한 바 있다. 4회와 5회에서는 이찬원의 리액션만이 깨알같이 등장했다.

2주를 기다린 시청자들은 1주일 더 기다려야 한다는 사실에 "찬또배기 왜 다음 주인 것이냐!", "충격적 결과… 2주째 찬또배기 무대 없음… 이것보다 충격은 없다. 편집을 어떻게 하는 거임! 덕분에 나는 3주째 진또배기만 듣고 있다…", "예고 인질 찬또배기 보여줘라ㅠㅠ", "아니..저기..찬또배기 내놓으세요!", "찬또배기 계속 기다렸는데 ㅠㅠ", "이찬원 때문에 금요병이 생겼습니다", "오늘 병아리 찬또배기 기다렸는데 이찬원 리액션만 보았다는 ㅠ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이찬원은 지난해 7월 자신의 개인 유튜브에 노래방에서 부른 '울긴 왜 울어' 커버 영상을 업로드한 바 있다. 해당 영상 속 이찬원은 노래방을 찢을 듯한 폭발적인 성량을 뽐냈다.

한편 TV조선 '미스터트롯' 6회는 6일 오후 10시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