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골든차일드 보민, 김수미 사랑 독차지…요리 못해도 괜찮은 뽀스래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골든차일드 보민이 특유의 사랑스러움으로 김수미의 사랑을 독차지 했다.

29일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서 골든차일드 보민, 황광희, 이태곤이 노가리볶음을 만들었다.

이날 노가리를 손질한 김수미는 양념장을 만들기 위해 맛술을 찾았다. 보민은 “맛술이 뭔가요?”라며 요리 초보다운 반응을 보였다. 김수미는 그런 보민이 귀엽다는 듯이 웃으며 “비린내 잡아주는 거야”라고 친절하게 설명했다.

tvN '수미네 반찬' 방송 캡처
tvN '수미네 반찬' 방송 캡처

김수미는 맛술 1큰술, 매실 1큰술, 후추 조금, 다진 마늘, 양조간장 4큰술을 집어넣어 뚝딱 양념을 완성했다. 그 가운데 보민은 후추를 잔뜩 부어 요리 초보다운 면모를 뽐냈다. 

그가 레시피를 한 번만 더 알려 달라고 하자 김수미는 친절하게 천천히 다시 재료를 알려줬다.

마지막으로 김수미는 “생수병 세 눈금”이라는 독특한 계량법을 알려줬다. 이태곤은 곧장 김수미의 요리를 따라왔지만 보민은 연신 생수병을 진지하게 쳐다봐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