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진짜 농구, 핸섬 타이거즈’ 이상윤, 연예계 알려진 농구 덕후…‘연예인 농구단 주장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진짜 농구-핸섬타이거즈’의 이상윤이 화제다. 

10일 시작을 알린 SBS ‘진짜 농구, 핸섬 타이거즈’에 최근 드라마 ‘VIP’의 종영을 마친 이상윤이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2019 SBS 연예대상’을 통해 한차례 언급된 바 있는 ‘서장훈 농구 예능’이라고 불리는 ‘진짜 농구, 핸섬 타이거즈’는 2017년 이후 또 한번의 농구 예능의 시작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서장훈-이상윤 /
서장훈-이상윤 /

라인업으로는 아스트로의 차은우, 서지석, 김승현, 강경준 등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으며 실제 이들 사이에는 농구를 좋아하는 연예인이 있을 정도. 

그 첫타자는 바로 이상윤이었다. 이상윤은 연예계에서 알려진 농구 실력자로 통한다. 서울대 출신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 이상윤은 185cm의 훤칠한 키의 소유자로 농구를 좋아한다고 알려졌다. 과거 tvN ‘버저비터’에 출연해 주장으로 활약하며 농구 실력자로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그는 실제 연예인 농구단 ‘진혼’에서 선수로 뛰며 농구를 즐긴다고. 또한 연예인 농구 대회에서 우승까지 차지했다고 알려졌으며 이는 직접 기부했다고 전해졌다. 

또한 이상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본인이 직접 농구 플레이를 하는 영상을 게재하는 등 농구에 대한 사랑이 남다르다고 알려졌다. 실제로 게재된 영상 속 그의 농구하는 모습은 블록샷, 자유튜를 오가며 공수 양면에서 코트를 누비는 모습으로 프로 못지 않는 실력을 자랑한다. 

이상윤이 출연하는 SBS ‘진짜 농구, 핸섬 타이거즈’는 오는 10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