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쇼 음악중심(음중)’ 김재환, 누나(NUNA)-시간이 필요해 데뷔 무대…아이유 출연없이 ‘블루밍(Blueming)’ ‘1위 트로피 행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쇼 음악중심’ 에서 김재환이 데뷔무대를 갖게 되고 아이유의  '블루밍(Blueming)' 1위 트로피를 받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21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660회’ 에서는 MC 구구단 미나, 스트레이키즈 현진 스페셜 MC 김재환의 진행으로 12월 셋째주 1위 후보로 백예린, 성시경-아이유 듀엣, 아이유 솔로를 소개했다.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또한 김재환, 마미손(feat. 유진박), 김현철, 김영철, 세정, Stray Kides, 골든차일드, 밴디트, 슬리피(feat. 리쿼), Y군(feat. 빅죠), 세븐어클락, 하이브로, 뉴키드, WE IN THE ZONE이 라인업이다.

백예린은 'Square(2017)', 성시경-아이유 '첫 겨울이니까', 아이유는 'Blueming'이 1위 후보에 올랐다.현재 음원차트 1위를 달리고 있는 백예린의 스퀘어(Square)(2017)는 일주일 넘게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한국 가수가 발표한 영어 가사 곡이 처음으로 음원차트 1위에 오른데 이어 장기 인기를 이어가는 것에 이슈가 됐다.

성시경과 아이유의 듀엣곡 '첫 겨울이니까'는 이 달 9일에 발표한 곡으로 지난 2010년 10월 선보인 '그대네요'에 이어 두 번째 협업으로 만든 곡으로 또 한번 높은 인기를 받게 됐다. '첫 겨울이니까'는 서로 바라보는 것만으로 온통 축복인 연인들이 맞이하는 첫 겨울의 소중한 기억을 담아낸 곡으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인기를 누리고 있다. 아이유의 블루밍(Blueming) 또한  '첫 겨울이니까'와 함께 1위 대결을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아이유의 저력을 보여주게 됐다. 

지난 해 Mnet 쇼미더머니 777를 통해 가요계에 혜성같이 등장한 마미손은 트레이드 마크인 핑크 복면을 쓰고 나타나게 됐다. 또한 마미손은 소년점프 무대를 비롯해 최근 바이올리니스트 유진박과 함께 작업한 별의 노래를 선보이게 됐다. 특히 유진박은 최근 방송을 통해 근황을 알려왔고 마미손과 작업하는 별의 노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다. 

또한 미스터리 래퍼 Y군의 무대가 주목을 받고 있는데 Y군은 지난 2016년 데뷔했는데 가요계 등장 이후 지금까지 정체를 밝히지 않고 가면을 쓰고 나오는 신비주의 가수이다. 그는 빅죠가 무대를 함께하게 됐고 무대 말미에 가면을 벗는 퍼포먼스로 팬들을 더욱 궁금하게 만들엇다. 

또 전소속사와 분쟁, 갈등을 겪고 있는 슬리피가 래퍼 리쿼와 함게 현재의 심경을 담은 노래를 방송에서 최초 공개하게 됐다.

고막남친 김재환과 고막여친 세정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듀엣곡 드림을 부르며 팬들의 마음을 녹이게 됐다. 이어 세정은 터널을 불렀는데 세정만의 따뜻한 감성이 가사에 녹아있는 힐링곡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김재환은 지난 12일 2번째 미니앨범 '모먼트'를 발표했다. 앨범 발매와 동시에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7개 지역에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다. 김재환은 앨범 전곡에 대한 호평을 받았는데 특히 누나(NUNA)의 반응이 뜨거웠다. EDM 리듬과 디스코, 록을 결합한 이곡은 김재환이 직접 작곡에 참여했다.

또한 김재환의 타이틀곡 '시간이 필요해'는 히트곡 제조기 이단 옆차기, 정대감과 김재환이 공동 작곡을 하면서 이번 데뷔 무대는 팬들에게 큰 기대감을 주게 됐다.

또 백예린은 'Square(2017)', 성시경-아이유 '첫 겨울이니까', 아이유는 '블루밍(Blueming)'이 1위 후보에서 아이유의 '블루밍(Blueming)'이 1위 트로피를 받게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MBC 음악 방송 ‘쇼 음악중심’ 은 매주 토요일 오후 15시 50분에  방송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