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출발! 비디오 여행’ 기막힌 이야기, ‘엔젤 해즈 폴른’ 제라드 버틀러X모건 프리먼 영화…‘더 컨덕터’ ‘캡티브 스테이트’ ‘러브 앳’ ‘퍼펙트맨’ ‘독수리 에디’ '블랙머니' 주연의 배우 이하늬의 숨보명 ‘침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는 ‘더 컨덕터’, ‘캡티브 스테이트’, ‘러브 앳’, ‘퍼펙트맨’, ‘독수리 에디’,‘엔젤 해즈 폴른’, ‘침묵’이 나왔다. 

10일 MBC에서 방송된 ‘출발! 비디오 여행 1305회-온영화’ 코너에서는 ‘더 컨덕터’와 ‘캡티브 스테이트’를 소개했다.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더 컨덕터’는 1927년 뉴욕, 최고의 지휘자가 꿈인 윌리 월터(크리스탄 드 브루인)는 자신의 꿈을 폄하하고 만류하는 가족과 주변인들을 뒤로 한채 음악 학교에 들어가기 위해 수소문 끝에 피아노 수업을 받게 된다. 그러나 자신이 입양아이며 본명이 안토니아 브리코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스승에게 파문 당하면서 커다란 벽에 부딪치게 된다.

‘캡티브 스테이트’는 외계세력이 지구를 침공한 지 10년 후, 모든 시스템을 점령한 그들은 인간에게 버그를 삽입하여 통제한다. 외계 세력에 협력하며 반란군을 색출하던 특수 경찰 월리엄 멀리건은 저항 세력의 리더 라파엘의 동생 가브리엘을 감시하던 중 외계 정부를 전복시키려는 대규모 반란의 낌새를 알아채 게 된다.

시스템을 유지하려는 세력과 반전을 계획하는 세력 인류 운명을 건 최후의 반격이 시작된다.

'이유, 있다' 코너에서는 ‘러브 앳’을 소개했다.

어느 날, 눈을 떠보니 평행세계. 아내 올리비아와 다투고 만취 상태로 잠에서 개어난 라파엘은 평소와 다름을 느꼈다.라파일은 같은 듯 다른 세상, 베스트셀로 스타 작가로서의 삶은 간데없고 중학교 선생님이 되어 있었다. 베프 펠릭스는 탁구광이 되어 있었고 아내 올리비아는 자신을 아예 모른 채 유명 피아니스트로 살고 있다.

평행세계로 오게 된 원인인 운명적 사랑이었던 올리비아와의 관계가 소원해졌기 때문이라고 생각한 라파엘은 다시 그의 사랑을 얻으면 현실세계로 돌아갈 수 있다고 믿고 다가가지만 아내의 곁에는 모든게 완벽한 마크가 버티고 있었다. 라파엘은 이 세계에서 유일하게 자신을 믿어주는 친구 펠릭스의 도움으로 올리비아의 마음을 공략할 기회를 얻는다.

영화대 영화 코너에서는 ‘퍼펙트맨’ VS ‘독수리 에디’를 소개 했다. 

‘퍼펙트맨’에서는 퍼펙트한 인생을 위해 한탕을 꿈꾸는 건달 영기(조진웅) 조직 보스의 돈 7억을 빼돌려 주식에 투자하지만, 사기꾼에게 속아 주식은 휴지조각이 되고 만다. 목숨을 부지하기 위해 어떻게든 7억을 구해야 하는 영기 앞에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가 나타난다.

두 달 시한부 장수는 자신이 해야 할 일들을 도와주는 조건으로 영기에게 자신의 사망보험금을 내건 빅딜을 제안한다. 돈 쫌 많은 로펌 대표와 폼 쫌 잡는 꼴통 건달 퍼펙트하게 다른 두 남자의 인생 최대 반전이 시작된다. 

‘독수리 에디’에서는 영국 스키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떨어진 에디(태런 에저튼)는 동계 올림픽 출전에 대한 원대한 꿈을 실현하기 위해 스키 점프 선수가 되기로 결심했다. 에디는 돌아오는 건 비웃음과 상처뿐이지만 부모님의 걱정을 뒤로 한채 무적정 독일의 스키 점프 훈련장으로 떠난다.

그는 그곳에서 반항적인 성격으로 미국 국가대표 선수에서 퇴출 된 천재 스키 점프 선수 브론슨(휴 잭맨)을 우연히 만난다. 에디는 브론슨에게 자신의 코치가 되어 달라며 막무가내지만 편견과 비웃음 뒤로 그의 열정 앞에서 무너지고 그를 코치가 되기로 결심했다. 

'기막힌 이야기' 코너에서는 ‘엔젤 해즈 폴른’을 소개했다. 

비밀 경호국 최고 요원 배닝(제라드 버틀러)의 임무수행 중 트럼불 대통령(모건 프리먼)을 향한 의문의 사상 최대 규모의 드론 테러가 발생한다. 최악의 드론 테러 사건 후 배닝은 대통령 암살사건의 테러범으로 지목되고 국가 영웅은 한순간에 을급 수배자가 되어 FBI에게 쫓기게 되는데 표적이 된 그가 다시 움직이기 시작했다.

숨어보는 명작 '숨보명' 코너에서는 영화 '블랙머니' 주연의 배우 이하늬가 출연했다.

'블랙머니' 는 일명 서울지검 막프로는 검찰 내에서 거침없이 막 나가는 문제적 검사로 이름을 날리는 양민혁(조진웅)으로 자신이 조사를 담당한 히의자가 자살하는 사건으로 인해 하루 아침에 벼랑 끝에 내몰린게 된다. 억울한 누명을 벗기 위해 내막을 파헤치던 그는 피의자가 대한은행 헐갑 매각사건의 중요 증인이었음을 알게 된다. 

배우 이하늬는 자신의 '숨보명'으로 자신이 출연했던 영화 ‘침묵’을 꼽게 됐다. 

‘침묵’은 태산(최민식)은 재력과 사랑, 세상을 다 가진 남자로 모든 것이 완벽히 행복하다고 믿었던 그 날 약혼녀이자 유명 가수인 유나(이하늬)가 살해 당하고 용의자의 딸 임미라(이수경)가 지목된다. 세간의 이목이 집중된 사건 임태산은 그 날의 일을 기억하지 못하는 딸을 무죄로 만들기 위해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건을 쫓기 시작한다.

그리고 최고의 변호인단을 마다한 채, 미라의 무죄를 믿고 보듬어줄 젊은 변호사 최희정(박신혜)을 선임한다. 미라가 기억하지 못하는 시간을 둘러싼 치열한 법정 공방 하지만 사라진 그날의 CCTV영상을 갖고 있는 유나의 팬 김동명(류준열)의 존재가 드러나면서 사건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게 된다. 

MBC에서 방송된‘출발 비디오여행’은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