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투데이-맛스타그램’ 인천 영종도 짬뽕순두부 맛집 위치는? 백짬뽕-수제모두부-찹쌀탕수육 “이색 조합으로 탄생한 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SBS ‘생방송투데이’ 2446회에서 ‘투데이 NOW’ 나눔으로 키우는 사랑과 희망을 짓는 사람들, ‘보고 먹고 즐기고! 3GO’ 목포 3GO 여행 - 고하도 & 유달산 & 목포해상케이블카 & 춤추는바다분수 & 굴비정식·장어탕·병어갈치찜·민어맛집,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재료부터 남다른 자급자족 청정 반찬 - 안산 반찬가게, ‘#맛스타그램’ 이색 조합으로 탄생한 환상의 짬뽕 순두부 , ‘인생 분식’ 달콤한 추억 한 입의 정겨운 옛날 호떡 등 다양한 정보 또는 맛집과 명소가 두루 소개됐다.

8일 SBS ‘생방송투데이’의 ‘#맛스타그램’ 코너에서는 인천 중구 소재 짬뽕순두부 맛집을 찾았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 캡처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 캡처

영정도 마시인해변 인근에 위치한 해당 맛집은 국내 유일 짬뽕순두부 전문점을 표방하고 있다. 위생적이고 최신식의 두부제조시설을 갖추고 직접 제조한 수제두부와 풍부한 맛의 중화요리 기법을 결합한 다양한 음식을 제공한다. 일종의 ‘두부중화식당’이라는 새로운 형태의 음식점이라고 한다. 주방장은 중국, 대만, 한국 등지의 여러 5성급 호텔의 셰프 출신으로서 뛰어난 음식조리 실력을 가지고 있어 더욱 믿음이 간다.

대표 메뉴인 짬뽕순두부는 풍부한 해산물과 돼지고기를 넣어 푸짐하게 끓여낸다. 여러 시간 동안 우려낸 육수를 사용해 깊은 맛을 더한다. 특유의 향을 낸 기름에 빠르게 재료를 볶아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넉넉하게 제공되는 수제순두부와 감칠맛과 풍부하고 맵싸한 국물맛이 어우러지는 맛이 일품이라는 평가다. 두부는 파주 장단콩만을 사용해 더욱 풍비가 있다는 후기다.

찹쌀탕수육은 바삭하면서도 쫄깃한 맛이 호평이다. 살짝 투명한 찹쌀반죽이 고기와 어우러지면서 고기의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더해주면서도 그윽한 육즙을 더욱 진하게 한다. 소스는 과일과 야채를 기본 베이스로 각종 향을 첨가해 살짝 새콤하면서도 달달해 감칠맛을 돋보이게 한다.

이외에도 백짬뽕순두부, 수제모두부, 들깨콩국수(계절메뉴) 등을 주문할 수 있다. 짬뽕순두부류는 한 그릇에 1만원, 찹쌀탕수육은 소자 기준 1만7천원, 수제모두부가 8천원, 들깨콩국수가 9천원이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곳의 정보는 아래와 같다.

# 거X짬뽕순두부 (영XX 거X짬뽕순두부)

인천 중구 마시란로(덕교동)

SBS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저녁 6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