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동상이몽 시즌2' 강남♥이상화 결혼식, 이하늬-박찬호 등 화려한 하객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강남, 이상화 부부의 결혼식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지난 2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는 결혼식 날을 맞이한 강남과 이상화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강남은 결혼식 시작을 코앞에 두고 홀로 식장에 급하게 찾아 눈길을 끌었다. 도착한 곳에는 여러 명의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었다.

강남은 "저번에 페디큐어 이벤트 때 실패했다. 이번에는 100%다. 인생의 한 번뿐인 결혼식에서 안 잊혀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이후 본격적으로 결혼식이 시작된 가운데 이경규, 태진아, 김연아, 김용건, 강호동, 이태곤, 박찬호, 이하늬, 박민정-조현재 부부 등 수많은 스타들이 하객으로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하늬는 "너 너무 멋있다. 나 페디큐어 프로포즈  하는 거 보고 기절초풍할 뻔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강남은 결혼식을 찾아준 조현재에게 "사랑해요 우리형"이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도.  

강남은 이상화는 지난 12일 서울에 위치한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정식으로 부부가 됐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강남 아버지 잘생겼다", "결혼 축하드려요", "강남 집안 좋아 보이네", "와 결혼식 진짜 크게 했다", "결혼식장 예쁘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두 사람은 지난해 9월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이후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지난 3월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무엇보다 재일교포로 일본 국적을 가진 강남은 이상화와 결혼을 준비하면서 한국 귀화를 결정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1989년생인 이상화와는 31세, 1987년생인 강남은 33세로 두 사람은 2살 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