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1박2일 시즌4 확정’ 김종민 합류, 새 멤버 언급된 연정훈-문세윤-딘딘 출연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1박2일' 시즌4가 확정된 가운데 멤버는 가수 김종민, 배우 연정훈, 개그맨 문세윤이 출연 예정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KBS 측은 이에 대해 "논의 중이다"라고 밝혔다.

앞서 다수의 매체는 연예 관계자들의 말을 빌려 연정훈이 '1박2일'의 맏형으로 참여하게 됐다고 보도했다.

'1박2일' 모든 시즌에 함께한 김종민도 전 시즌 멤버들 중 유일하게 함께하게 됐다는 보도가 나왔다.

‘1박2일’ 공식로고 / KBS2 제공
‘1박2일’ 공식로고 / KBS2 제공

또한 '1박2일 시즌4' 멤버로 가수 딘딘 또한 논의 중이라고 밝혀졌다.

지난 8월 방글이 PD가 '1박2일' 사상 처음으로 메인 연출으로 내정된 후 시즌4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박2일' 모든 시즌에서 참여한 김종민을 비롯해 최근 다수의 예능에서 활약하고 있는 문세윤에 첫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 고정 출연인 딘딘과 연정훈 등의 조합이 어떤 반응을 끌어낼 것인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1박2일'은 2007년 첫 방송을 시작해 올해 12주년을 맞았다. 하지만 정준영 성관계 불법 유포 사건으로 정준영 논란에 휩싸이면서 제작 및 방송이 중단됐다. 또 당시 차태현, 김준호 등 골프 내기 도박 해프닝으로 경찰 내사 결과 혐의없음 처분을 받았다. 이로 인해 '1박2일'은 잠정 종영됐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