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X101(프듀X)’, 연습생 런웨이쇼 현장공개…‘국프들의 원픽은 누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프로듀스X101(프듀X)’ 연습생들의 런웨이쇼 현장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6일 방송된 Mnet 스페셜 방송 ‘프로듀스 X 101 더 비기닝’에서는 ‘프로듀스X101(프듀X)’ 연습생 런웨이쇼 현장이 공개됐다.

방송에서는 이번 시즌의 타이틀곡 ‘_지마’ 무대는 물론, 역대 최초로 진행된 ‘런웨이쇼’ 현장 영상, 연습생들의 매력 어필이 담긴 ‘1분 PR’과 비공개 사진미팅 영상까지 방출돼 눈길을 모았다.

특히 ‘프로듀스48’을 통해 탄생한 걸그룹 아이즈원 완전체와 보컬 트레이너로 활약한 이홍기가 출연해 지원 사격에 나섰다.

이날 공개된 런웨이쇼 현장 영상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다.

런웨이쇼는 ‘프로듀스X101(프듀엑스)’ 방송 전 연습생과 국민 프로듀서가 처음 만나는 시간이었다.

Mnet ‘프로듀스 X 101 더 비기닝’ 방송 캡처
Mnet ‘프로듀스 X 101 더 비기닝’ 방송 캡처

이에 런웨이쇼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은 남달랐다. 런웨이쇼부터 두각을 드러낸 연습생들이 눈에 띄었다.

티오피미디어 김우석 연습생은 환호를 받으며 등장했다. 그는 업텐션의 멤버로 출연 소식이 알려진 직후 관심을 모았다.

울림 엔터테인먼트 차준호 연습생은 인피니트 엘을 닮은 미모를 뽐냈다.

마지막 전 연습생들의 피날레 단체 워킹 역시 국민프로듀서에게는 큰 기쁨이 됐다.

Mnet ‘프로듀스X101(프듀엑스)’은 프로젝트 아이돌 그룹 데뷔를 목표로 연습생들이 펼치는 서바이벌 생존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5월 3일 방영 예정이며 많은 연습생들이 공개되면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