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쇼’ 세븐어클락, 상큼+발랄 매력으로 여심 저격…심쿵 ‘Get Away’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글로벌 돌 세븐어클락이 상큼한 매력으로 '더쇼'를 가득 채웠다.

세븐어클락은 12일 오후 방송한 SBS MTV '더쇼'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 'Get Away'로 팬들과 만났다.

이날 세븐어클락은 곡 콘셉트에 맞춘 따듯한 느낌의 의상으로 무대에 올랐다. 여섯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을 뽐내며 'Get Away' 무대를 시작했다.

세븐어클락은 무대 중간 멤버들의 귀여운 포즈들을 더해 특유의 에너지가 가득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완벽한 노래 실력은 물론 청량함 가득했던 'Get Away'는 시청자들의 시선을 확실하게 사로잡았다.

신곡 'Get Away'는 힙합 드럼 리듬과 경쾌한 일렉 기타 멜로디, 산뜻한 피아노 리듬이 더해진 곡. 헤어진 연인을 잊을 수 없다는 아련한 메시지와 상반되는 밝고 경쾌한 편곡이 인상적이다.

SBS MTV '더쇼'
SBS MTV '더쇼'

한편, 세븐어클락은 'Get Away' 활동 이후 월드투어 일정을 진행한다. 

세븐어클락의 월드투어를 주관하는 비욘드이엔티(BeyondEnt) 따르면 '2019 Seven O'clock World Tour Concert The beginning in Europe'의 모로코 공연이 전석 매진됐다.

세븐어클락은 첫 투어 시작부터 만만치 않은 티켓 판매량을 기록, 신인으로서 이례적인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첫 월드투어에 도전하는 K-POP 아이돌 중 1000석이라는 비교적 큰 규모의 공연장에서 매진이라는 기록에 성공하며 무서운 속도의 성장세를 증명했다.

오는 4월 5일 체코를 시작으로 월드투어의 포문을 여는 세븐어클락. 이들은은 모로코뿐만 아니라 영국, 독일, 폴란드, 헝가리, 스페인 등 유럽의 다양한 나라 팬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더욱이 이번 모로코 지역 공연 티켓 매진은 물론 유럽 현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추가적인 일정도 고려 중이라는 귀띔이다.

한편, 세븐어클락은 최근 첫 번째 싱글 'Get Away'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강렬했던 지난 'Nothing Better'과는 180도 달라진 상큼하고 청량한 콘셉트와 노래로 팬들에게 신선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