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는형님’, 용감한 홍차(사무엘-홍경민-차태현) 등장…민경훈과 과거 인연 고백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아는형님’에 용감한 홍차(사무엘, 홍경민, 차태현)이 출연 소식을 알려 화제다.

2일 오후 ‘아는형님’의 네이버 TV채널에 “ (부끄+민망) 홍경민-민경훈 화장실에서 알게된 동문.ssul”이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이 선공개됐다.

이날 전학생으로 등장한 홍경민은 “여기 오니까 진짜 오래된 애들이 많구나”라고 말했다.

이어 차태현은 웃으며 “너희들이 참 살아있어서 다행이야”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그들은 용감한 홍차 고등학교에서 전학왔다며 자신들을 소개했다.

JTBC ‘아는형님’ 화면 캡처

김희철은 홍경민에게 “한국의 리키마틴”이라고 말하며 그의 히트곡을 부르며 분위기를 띄웠다.

사무엘은 특유의 발재간을 과시하며 강호동의 감탄사를 연발시켰다.

이때 민경훈은 “경민이 내 고등학교 선배야. 대원고”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대원외고냐는 차태현의 물음에 홍경민은 “같은 재단이야”라고 시크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JTBC ‘아는형님’ 화면 캡처

그는 데뷔 후 민경훈과 화장실에서 마주친 일화를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홍경민의 결혼식에 갔냐는 질문에 민경훈은 “사실 결혼한 거 아까 작가님한테 들었어”라며 멋쩍게 웃어 출연진을 폭소케했다.

용감한 홍차가 출연하는 JTBC ‘아는형님’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한편, 용감한 홍차(with 사무엘)은 지난달 17일 앨범 ‘사람들’을 발표 후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