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3월 컴백”…장동우-정세운, 기대되는 솔로 아티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양인정 기자) 에픽하이, 스트레이키즈, 모모랜드, 블랙핑크 등 굵직한 그룹이 3월 가요계 컴백을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JYP와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유닛 출격 소식까지 더해져 풍성한 봄을 맞이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당당히 솔로 데뷔, 혹은 컴백을 예고하며 기대를 한껏 더한 아티스트가 있다. 바로 그룹 인피니트 장동우와 정세운이 그 주인공이다. 

인피니트 장동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 인피니트 장동우

그룹 인피니트의 메인 래퍼인 장동우는 힙합 유닛 인피니트H를 결성, 감성을 자극하는 보컬을 대중에게 각인시켰다. 

음악뿐만 아니라 예능, 뮤지컬 등 다방면에서 활약해온 장동우가 2010년 데뷔 후 처음으로 솔로 음반을 발매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최근 “동우의 솔로 음반은 지난해부터 1년 넘게 작업해왔다. 앨범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오랜 시간이 걸려 만들어낸 결과물”이라며 “최근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치고 현재 앨범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다”라고 밝혀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장동우는 오는 3월4일 미니 1집 앨범 ‘바이(Bye)’ 발표에 앞서 27일 자정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약 25초의 영상 속의 짧지만 강력한 독무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장동우가 출연한 MBC 예능 프로그램 ‘호구의 연애’는 오는 3월17일 첫 방송된다. 

정세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 정세운

‘싱어송아이돌’ 정세운이 약 8개월 만에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지난 26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정세운이 오는 3월 중 새로운 앨범으로 가요계 컴백을 앞두고 있다”며 “한층 더 성숙해진 음악으로 돌아올 정세운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2017년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로 얼굴을 알린 정세운은 ‘저스트 유(Just you)’, ‘베이비 잇츠 유(Baby It's you)’, ‘트웬티 썸띵(20 Something)’ 등 노래로 담백한 청춘을 그리며 사랑받았다.

다수의 드라마 OST에도 참여했으며, 예능 ‘비긴어게인2’, ‘이불 밖은 위험해’, ‘너에게 반했음’ 등에 출연해 반듯하고 성실한 이미지로 많은 팬들의 지지를 받기도 했다. 

또한 오는 4월 공연되는 뮤지컬 ‘그리스’의 주연 ‘대니’ 역에도 발탁,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매력을 뿜어낼 예정이다. 

한편 오는 3월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정세운의 자세한 소식은 추후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