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북미정상회담 특집 다큐 ‘인투더와일드 : DMZ’ 방송된다…어디서 볼 수 있을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북미정상회담 개최에 맞춘 특집 다큐멘터리 ‘인투더와일드 : DMZ’ 를 볼 수 있게 됐다.

26일 tvN 측은 북미 정상회담 개최를 기념해 특집 다큐멘터리인 ‘인투더와일드 : DMZ’를 편성할 예정이다.

‘인투더와일드 : DMZ’는 남과 북을 가른 DMZ에서 만나는 한국의 야생을 생생하게 담아낸 다큐멘터리 대작.

CJ ENM tvN 팩츄얼스튜디오가 영국 Oxford Scientific Films(OSF)와 공동 기획해 지난해에 선보인 3부작 다큐멘터리 ‘와일드 코리아’를 1부작 특집으로 재구성해 방송한다.

4K 초고화질로 제작된 ‘와일드 코리아’는 영국 BBC2 채널 첫방송 당시 시청가구수 171만 가구, 시청률 6.1%를 기록했다.

또한  지난해 BBC2의 시청순위 Top7에 오른 명품 디큐멘터리이기도 하다. 

지난해 11월에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전파진흥협회와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이 주관하는 ‘2018년 차세대 미디어대전’에서 ‘코리아 UHD어워드 2018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다시 한 번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베트남 하노이에서 개최되는 북미 정상회담을 앞두고 종전 선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특집으로 편성된 ‘인투더와일드 : DMZ’는 분단 66년의 시간 동안 남북대립의 공간인 DMZ가 어떻게 야생의 낙원이 되었는지 미래에 DMZ의 야생이 어떻게 남아야 할지를 조명한다.

인투더와일드 : DMZ /   tvN

CJ ENM의 tvN 팩츄얼스튜디오는 고품격 자연 다큐멘터리로 작품성과 시장성을 모두 인정받은 ‘인투더와일드 : DMZ’가 시청자들에게 분단의 역사를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보는 시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재혁 tvN 팩츄얼스튜디오 국장은 "우리나라가 생물종다양성이 풍부하고 뛰어난 자연 환경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잘 알려지지 않았다, ‘인투더와일드 : DMZ’는 한국의 아름다운 자연을 조명하면서 전쟁의 아픔과 함께 때묻지 않은 생명력을 지켜온 DMZ의 모습을 조명한 다큐멘터리”라며 “DMZ의 아름다운 생명력을 통해 전쟁, 평화, 공존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북미정상회담 특집 다큐멘터리 ‘인투더와일드 : DMZ’는 27일 오후 6시에  tvN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