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바다, 단독 콘서트 ‘THE OCEAN’ 성료 “즐겨주셔서 감사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채희지 기자) 이바다가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바다는 지난 17일 오후 서울 마포구 롤링홀에서 ‘롤링홀 24주년 기념 공연 Vol.15 : THE OCEAN’을 개최했다.

이날 가장 먼저 무대에 오른 것은 같은 소속사의 혼성 듀오 취미(CHIMMI)였다. 취미는 ‘RUNAWAY’와 ‘HONEY’를 선보인 후 “오프닝에 서게 되어 영광이다. 뒤에 더 좋은 무대들이 많이 있으니 함께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며 인사를 전했다.

취미의 무대가 끝나고 본격적인 이바다의 콘서트가 시작됐다. ‘그녀의 밤’으로 공연을 포문을 열었다.

이후 ‘야몽음인’, ‘파란꽃’, ‘LOVE’ 등을 차례로 선사한 그는 팬들을 위해 준비한 스페셜 스테이지도 선보였다. 많은 팬들이 요청한 아이유의 ‘이런 엔딩’ 커버 무대를 준비한 것. 

또한 콘서트 중반, 게스트로 디미너(DMEANOR)와 컨소울(KONSOLE)이 등장했다. 두 게스트는 각자의 히트곡들로 콘서트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 

이바다는 ‘RUNNIN BACK’, ‘DRUG’, ‘오렌지’ 등 남은 공연을 채워갔다. 팬들은 공연의 마지막 곡인 ‘믿고 싶은 대로 믿어요’가 끝난 뒤에도 앙코르를 외치며 자리를 지켰다. 이에 다시 무대로 돌아온 이바다는 ‘안아줘요’와 ‘수채화’를 선물하며 마무리 했다.

이바다는 “오늘 저의 단독 콘서트에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인사를 전하고 싶다“며 “함께 즐겨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여러분과 만나고 소통하는 자리를 더욱 자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바다 / 누플레이
이바다 / 누플레이

 그는 2019년에도 새로운 작품으로 팬들과 교감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