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월세 미납 논란’ 배우 정준, 직접 일 열었다 “현재 미납금 다 납부한 상황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월세 미납 논란으로 피소된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정준이 직접 심경을 전했다.

지난 30일 정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아무 일 없어요. 애들(반려견)이랑 잘 지내고 있습니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일이 커질꺼 같아 설명을 안했는데 제가 납부해야 하는 금액은 다 납부 한 상황입니다. 지금은 다른 분꺼 까지 제가 다 납부 한 상황입니다. 걱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이날 채널A에선 정준이 월세 3000만원을 내지 않아 건물주로부터 소송을 당했다고 보도했다. 이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이슈가 되자 직접 글을 올린 것으로 보인다.

정준 인스타그램
정준 인스타그램

정준은 보증금 1000만 원, 월세 210만 원에 임대차 계약을 맺었다. 그런데 지난 2016년 6월부터 월세를 내지 않아 3090만 원을 미납했다. 

건물주는 정준에게 내용증명을 두 차례 보냈지만 월세를 주지 않자 법원에 계약해지를 요청했다. 

서울중앙지방법원은 정준에게 보증금을 제외한 2000여만 원을 이자와 함께 지급하고 살던 집을 건물주에게 넘기라고 판결했다.

정준의 소속사는 “당시 생활이 어려웠던 것은 사실이지만, 올해 작품 계약을 맺었고 집주인과도 원만하게 해결 중이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