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018 KPMA] 비투비(BTOB), ‘장르상 발라드 부문’ 수상…망치춤 추며 등장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비투비(BTOB)가 장르상 발라드 부문을 수상했다.

20일 오후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2018 KPMA(한국대중음악시상식)’에서 비투비가 장르상을 거머쥐었다.

육성재는 ‘망치춤’을 추며 상을 받으러 올라가 눈길을 끌었다 .

상을 받은 직후 정일훈은 “이렇게 상까지 주시니까 이보다 더 한 영광이 어딨겠습니까라는 생각이 든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너무 많이 비투비 사랑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더 좋은 아티스트로서 더 좋은 모습만 보여주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이어갔다.

‘2018 KPMA(한국대중음악시상식)’ 방송 캡처
‘2018 KPMA(한국대중음악시상식)’ 방송 캡처

그리고 “‘그리워하다’를 쓴 게 옆에 있는 현식이형이다”라며 임현식을 챙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마이크를 넘겨받은 임현식은 “이렇게 큰 사랑을 받을 때마다 힘이 난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노래 많이 만들어서 여러분께 힘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행복했다. 

‘그리워하다’는 임현식이 작사 작곡을 맡았으며 이민혁, 프니엘, 정일훈도 작사에 참여해 더욱더 뜻깊은 곡이다.

이 곡은 최근 발매 1년 만에 1억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이날 ‘2018 KPMA(한국대중음악시상식)’ 라인업에는 워너원(Wanna One), 레드벨벳(Red Velvet), 마마무(MAMAMOO), 모모랜드(MOMOLAND), NCT127 등이 이름을 올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