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즈원(IZ*ONE), 빌보드코리아 인터뷰 영상 15만뷰 돌파…‘글로벌 대세돌’ 입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빌보드코리아가 지난 11월 26일 공개한 아이즈원(IZ*ONE) 인터뷰 영상이 15만뷰를 돌파하면서 ‘글로벌슈퍼루키’의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빌보드코리아 유튜브 공식채널을 통해 공개된 아이즈원 인터뷰 영상은 이틀 만에 13만뷰를 거뜬히 넘겨 15만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해당 인터뷰 영상은 미국 현지 빌보드와 빌보드차이나 홈페이지로도 소개되어 집중 조명되고 있다
 
영상에서 아이즈원은 데뷔 이후 노래를 비롯한 에피소드와 재능, 꿈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멤버들은 “꿈에 그리던 무대에 설수 있었던 건 모두 위즈원 덕분”이라며 팬들에 대한 애정과 고마운 마음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특히 이채연은 함께 작업해보고 싶은 아티스트로 ‘아이유(IU)’를 언급하는 등 선배 가수와의 콜라보레이션 기대감을 드러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더욱이 아이즈원은 글로벌 멤버들이 함께 모여 있는 그룹인 만큼 이번 인터뷰 진행은 1인 크리에이터로 활발히 활동 중인 타시로 에리나가 맡아 눈길을 끌었다.

빌보드코리아

 
이와 더불어 빌보드코리아 측은 아이즈원의 사진을 더 보고싶다는 국내외 팬들의 요청에 힘입어 공식 홈페이지에 비하인드 컷을 29일 추가로 공개했다.
 
그룹 아이즈원(IZ*ONE)은 지난 8월 종영된 Mnet의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에서 ‘국민 프로듀서’의 투표로 선정된 12명의 최종 멤버로 구성된 걸그룹이다.
 

데뷔 미니 앨범 ‘COLOR*IZ’가 공개되자 마자 초동 판매 8만장 이상을 기록하고, 타이틀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가 월드 디지털 송차트 6위에 진입했으며, 일본 오리콘 및 타워레코드 주간 차트 1위,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진입, 홍콩, 태국, 베트남 등 해외 10개국 해외 아이튠즈 K팝 차트를 석권하는 등 대한민국 역대 걸그룹의 신기록 세우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빌보드코리아와 아이즈원이 나눈 인터뷰 전문과 영상은 빌보드코리아(www.billboard.co.kr)와 빌보드(www.billboard.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