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브이앱] 러블리즈 진, “이미 쇼케 현장 간 팬들 있다고 들어”…‘러블이들 건강 챙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스스로 건강 챙기는 새나라의 러블이가 되자.
 
25일 러블리즈(Lovelyz)는 컴백 하루 전 브이앱을 진행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케이, JIN, 류수정, 정예인)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SANCTUARY(생츄어리)’의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린 바 있다.
 
약 2분 30초 정도의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에는 새 앨범에 수록된 전곡 음원 하이라이트와 멤버들의 재킷 이미지가 담겨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앨범의 전반적 분위기를 살펴볼 수 있는 인트로 ‘NEVER ENDING(네버엔딩)’을 시작으로, 확고한 러블리즈의 색채를 담아낸 타이틀곡 ‘찾아가세요’, 강렬한 DROP 사운드가 돋보이는 ‘LIKE U(라이크 유)’,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이들을 응원하는 ‘REWIND(리와인드)’, 잔잔한 피아노와 스트링 선율이 매력적인 팝 발라드곡 ‘Rain(레인)’, 신스와 스트링의 조화가 이색적인 곡 ‘백일몽’, 짝사랑의 수줍음을 사랑스럽고 담백하게 풀어낸 ‘꽃점’까지 러블리즈의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7개의 트랙이 새 앨범에 담겼음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브이앱에서는 이렇게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함께 뮤직비디오 티저, 개인 컨셉 티저 등에 대해 러블리즈와 이야기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러블리즈 브이앱
러블리즈 브이앱

 
특히 러블리즈 진은 “이미 쇼케이스 현장에 간 팬들이 있다고 들었다”며 팬들에 대한 걱정과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첫눈이 내리는 등 최근 완연한 겨울날씨가 계속되는 가운데, 팬들이 야외에서 건강을 해칠 수 있다는 걱정이 든 것일 터. 러블리즈 멤버 역시 기침을 하는 멤버들이 포착돼 팬들의 걱정을 사기도 했다.
 
다른 중요한 것들도 많기는 하지만 무엇보다 건강해야 좋은 추억을 쌓는 법. 러블리즈도 러블리너스도 컴백 하루 전인 오늘 ‘최선을 다해’ 건강을 챙기고 내일 웃는 모습으로 볼 수 있길 기대해본다.
 

이번 브이앱을 본 네티즌들은 “럽둥이들도 건강 조심ㅠㅠ”, “노래 진짜 넘나 기대되는 것”, “내일 케이 애기야 소리 100만번 듣겠네”, “예스24에 팬들 있는거 명은이가 어떻게 알았지”, “러블이들 건강 잘 챙겨서 애들 걱정시키지 말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러블리즈는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SANCTUARY(생츄어리)'를 발매하고, 같은 날 서울 광진구 예스이십사라이브홀에서 오후 4시 미디어 쇼케이스, 8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특히 오후 8시 팬 쇼케이스는 네이버 브이앱 통해 전세계에 중계될 예정이므로, 현장에 못가는 러블리너스라면 꼭 감상해야할 것으로 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