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018 AAA’ 20초만에 전석 매진 기록…‘벌써부터 뜨거운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지혜 기자) ‘2018 Asia Artist Awards’(이하 ‘AAA’)가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전석 매진됐다.

9일 오후 ‘AAA’ 측은 “‘2018 Asia Artist Awards’가 예매 시작과 함께 단 20초(케이스타 집계)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AAA’의 예매는 지난 8일 오후 8시에 케이스타그룹(KSTAR GROUP)(의장 김효진, 이하 케이스타그룹)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으로 예매를 진행했다. 

예매 시작 전부터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팬들의 관심이 쏠렸다. 이어 본격적인 예매가 시작되자 단 20초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열렬한 인기를 입증시켰다.

‘2018 Asia Artist Awards’ 공식 포스터 / AAA 조직위원회 제공
‘2018 Asia Artist Awards’ 공식 포스터 / AAA 조직위원회 제공

예매에 성공한 ‘AAA’티켓은 어플리케이션 Starwallet을 통해 사전에 페이스등록이 필요하다. 페이스티켓은 아마존 웹서비스의 아마존 레코그니션을 기반으로 한 시스템으로 별도의 종이티켓 없이 얼굴 인식만으로 입장하는 케이스타그룹의 새로운 바이오 입장 방법이다. 티켓이 분실될 걱정 없이 빠르고 편리한 입장이 가능하다. 특히 암표, 프리미엄 양도, 위조 등 불법 티켓 문화를 차단하는 효과가 있다.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개최되는 본 시상식은 티켓 소지자만 입장 가능하다. 하지만 오후 1시에 파라다이스시티 아트스페이스·플라자에서 열리는 레드카펫 행사는 티켓을 소지하지 않은 일반 시민에게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어서 더욱 열기가 더해질 것으로 보인다.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스타뉴스(STARNEWS)가 주최하며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의 주관하는 ‘2018 Asia Artist Awards’는 오는 28일 오후 1시 파라다이스시티 아트스페이스·플라자에서 레드카펫 행사를 진행한 후 당일 5시 글로벌 허브시티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시상식을 개최한다.

시상식 현장은 주관방송사인 머니투데이방송 MTN에서 4시간 반 동안 실시간 생중계돼 어디서든 ‘2018 AAA’를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