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젝스키스 강성훈, 과거 일진 발언 눈쌀 “일진끼리는 통하는 게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젝스키스 강성훈이 횡령 및 폭행 논란으로 화제인 가운데 과거 일진 발언 또한 구설수에 올랐다.

젝스키스 강성훈은 과거 팬미팅 행사에서 가수인 여동생 강윤지와 함께 무대에 올랐다.

이날 강성훈은 “친구에게 친형이 있는데 나보다 한 다리 위 선배야, 근데 일진이야”라고 말했다.

이어 “나도 일진인데, 일진끼리는 서로 통하는 게 있잖아. 선배니까 서로 알거든. 엄청 친하고”라며 자신이 일진이었음을 털어놨다. 

강성훈-동생 강윤지 / 온라인 커뮤니티
강성훈-동생 강윤지 / 온라인 커뮤니티

또한 강성훈은 “친한데도 불구하고, 자기 친동생이 나한테 두들겨 맞았잖아? 내가 얼마나 얻어터졌냐. 상가 계단에서 이 꽉 물으라고 해서 줘 터지게 맞았어. 가슴팍 한 18대 맞은 거 같아”라고 과거담을 전했다.

한편, 이처럼 그의 경솔한 발언과 행적들이 밝혀지며 팬들의 더욱 비난은 거세지고 있다.

앞서 젝스키스 강성훈은 전 매니저 김 모씨의 자택을 무단으로 침입해 폭행 시비에 연루됐으며 팬글럽 ‘후니월드’의 공금 횡령 의혹에 휩싸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