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순위] ‘서치’ 박스오피스 1위...2위 너의 결혼식-3위 상류사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영화 ‘서치’가 9월 3일(월) 88,539명의 관객 수, 누적 관객 수 659,415명을 기록하며,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개봉일인 지난 8월 29일(수)에 박스오피스 3위로 시작한 영화 ‘서치’가 첫 주 주말 역주행을 시작해 2주 차 9월 3일(월)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9월 극장가 흥행 독주 체제에 돌입했다.

또한 20%를 오가는 점유율로 실시간 예매율 1위 자리를 지속적으로 지키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 성적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이러한 결과는 뛰어난 연출력과 신선한 형식은 물론 스릴러 장르적 쾌감을 놓치지 않고 있는 영화에 대한 호평에 힘입은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실 관람객들의 폭발적인 입소문에 힘입어 극장가 짜릿한 역전극을 선사한 영화 ‘서치’의 흥행 독주는 당분간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서치’는 부재중 전화 3통만을 남기고 사라진 딸, 그녀의 SNS에 남겨진 흔적을 통해 행방을 찾기 시작한 아빠가 발견한 뜻밖의 진실을 그린 추적 스릴러로,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네이버 영화 순위
네이버 영화 순위

2위 영화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박보영)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김영광), 사랑의 타이밍이 가장 어려운 현실남녀의 공감 100% 리얼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남녀노소 전 세대 관객들의 폭발적인 공감을 얻으며 로맨스 영화 흥행사에 새로운 기록을 세우고 있는 ‘너의 결혼식’이 개봉 13일째인 9월 3일(월) 누적 관객수 2,018,596명을 기록,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에 ‘너의 결혼식’의 박보영, 김영광, 강기영, 장성범, 고규필이 200만 돌파 감사 인증샷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호응과 성원에 보답했다.

3위를 차지한 '상류사회'(감독 변혁)는 각자의 욕망으로 얼룩진 부부가 아름답고도 추악한 상류사회로 들어가기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영화는 누적 관객수 55만653명을 넘어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