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백퍼센트, 새 앨범 샤이니 포토 공개…“돈독해진 팀워크 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그룹 백퍼센트가 새 앨범 ‘Sunshine’의 샤이니 포토를 공개했다.

지난 22일 백퍼센트는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Sunshine’의 샤이니 포토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샤이니 포토 속 백퍼센트는 밝은 햇빛 아래 서로 얼굴을 나란히 하고 누워 꾸밈없이 환하게 웃고 있다. 백퍼센트는 편안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형성하며 마치 친형제와도 같은 케미를 자랑하고 있다.

또한 사진 속 백퍼센트는 함께라서 더욱 행복한 듯한 표정을 짓고 있어 이번 새 앨범에 담길 친형제 같은 백퍼센트 멤버들의 모습과 돈독해진 팀워크를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백퍼센트 / 티오피미디어 제공
백퍼센트 / 티오피미디어 제공

지난 21일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백퍼센트는 오늘(23일) 오피셜 포토를 공개, 이어 개인 포토, 유닛 포토, 티저, 트랙리스트, 뮤직 썸네일 등 다양한 컴백 콘텐츠를 예고하여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앞서 백퍼센트는 디지털 싱글 ‘Grand Bleu’로 컴백, 활발한 활동으로 청량하고 감성적인 보컬과 섬세한 춤선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백퍼센트는 9월 3일 새 앨범 ‘Sunshine’으로 컴백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