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홍종현, ‘절대그이’ 출연 확정…차갑지만 따뜻한 츤데레 매력 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배우 홍종현이 드라마 ‘절대그이’의 출연을 확정 지으며 1년 만에 안방극장 컴백을 알렸다.

10일 홍종현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사전제작 드라마 ‘절대그이’(연출 정정화, 극본 양혁문)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이번 주 첫 촬영을 앞두고 있다고 알렸다.

‘절대그이’는 일본 작가 와타세 유우의 순정만화를 원작으로 사랑의 상처로 차가운 강철 심장이 돼버린 특수 분장사 ‘엄다다’와 인간보다 더 뜨거운 심장을 가진 휴머노이드 연애 로봇 ‘제로나인’이 펼치는 달콤 짜릿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

극에서 홍종현은 천상천하 유아독존 비주얼에 츤데레 매력을 지닌 톱스타 마왕준 역을 맡았다. 신인시절부터 7년간 사귄 여자친구 ‘엄다다’가 유일한 숨통이자 약점인 캐릭터로 갑자기 등장한 ‘제로나인’에게 질투심을 느끼고 삼각관계를 이룰 예정. 

홍종현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홍종현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첫 촬영을 앞두고 홍종현은 “오랜만에 드라마 촬영이고, 현대극은 더욱 오랜만이라 많이 설레고 긴장도 된다. 좋은 배우, 제작진분들을 만나서 앞으로 촬영을 즐겁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대가 크다. 열심히 즐겁게 촬영 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앞서 홍종현은 지난해 종영한 MBC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에서 듬직하고 강인한 모습 뒤 애절한 순애보를 지닌 인물을 연기했다. 특히, 사랑의 열정을 지닌 왕족의 모습으로 주군에 대한 충성과 사랑하는 여인 사인에서 번민하는 캐릭터를 설득력 있게 그려내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한편, 홍종현이 출연하는 드라마 ‘절대그이’는 사전제작으로 이번 주 본격 첫 촬영에 돌입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