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빠본색’ 주영훈X도성수X박지헌, 100회 기념 강화도 여행…아내들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아빠본색’ 멤버들이 강화도로 떠난다. 

5일 채널 A측에 따르면 내일(6일) 방송되는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주영훈, 도성수, 박지헌 세 가족이 100회 방송을 기념해 강화도로 여행을 떠난다.

이날 방송에서 아빠들은 아이들과 함께 갯벌 장어 잡기에 나선다. 도성수는 묵묵하게 장어를 잡고 박지헌은 승부욕을 발휘해 활발하게 움직인다. 시작하자마자 지친 기색을 보인 주영훈은 끊임없이 입담만 늘어놓는다.

한편 이윤미, 홍지민, 서명선 등 아내 3인방은 남편들이 아이들과 장어를 잡으러 간 사이 수다 삼매경에 빠진다. 이날 아내들은 남편들의 감춰진 모습을 폭로하기도 하고 육아로 인한 스트레스 해소법도 공유하며 공감대를 형성한다.

채널A ‘아빠본색’
채널A ‘아빠본색’

도성수의 아내 홍지민이 박지헌의 부인 서명선에게 “하루에 전화 몇 통화 하냐”고 묻자 서명선은 “하루에 10번 이상 통화한다. 2시간씩 통화할 때도 있다”고 말한다. 

이어 “다시 태어나도 박지헌과 결혼할 거냐”는 물음에 “다시 태어나도 그럴 것 같다”라고 답한다. 그녀는 “다시 태어나면 더 많은 아이를 낳을 거다”라며 ‘출산의 여왕’다운 면모를 보인다. 주영훈의 아내 이윤미는 “하늘이 주신 ‘출산드라’”라며 감탄을 금치 못한는 후문. 

주영훈-도성수-박지헌 세 아빠의 3인 3색 개성 넘치는 모습과 이윤미-홍지민-서명선 세 아내들의 폭풍 수다 현장은 6일 수요일 밤 9시 30분 채널A ‘아빠본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널A ‘아빠본색’은 박지헌-도성수-이윤석의 거침없는 리얼 아빠 라이프를 볼 수 있는 아재 감성 느와르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