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6월 영화 신작] ‘탐정: 리턴즈’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오션스8’...시리즈물의 열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여름 극장가의 포문을 여는 6월, 각기 다른 매력으로 무장한 시리즈 영화들이 예비 관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6월, 전작을 통해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다채로운 시리즈 영화들이 찾아온다. ‘탐정: 리턴즈’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오션스8’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먼저 2015년 권상우, 성동일의 찰떡 호흡과 예상을 뛰어넘는 쫄깃한 추리로 흥행에 성공한 ‘탐정: 더 비기닝’이 ‘탐정: 리턴즈’로 화려하게 컴백, 올 여름 유일무이한 웃음을 예고한다. 영화 ‘탐정: 리턴즈’는 셜록 덕후 만화방 주인 ‘강대만’(권상우)과 레전드 형사 ‘노태수’(성동일)가 탐정사무소를 개업, 전직 사이버수사대 에이스 ‘여치’(이광수)를 영입해 사건을 파헤치는 코믹범죄추리극.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배우들의 케미와 웃음, 추리를 예고한 ‘탐정: 리턴즈’는 전편의 최강 추리 콤비 ‘강대만’(권상우 분), ‘노태수’(성동일 분)가 비공식 탐정에서 공식 탐정으로 거듭나 이목을 모은다. 여기에 이광수가 ‘여치’로 새롭게 합류를 알리며 역대급 트리플 콤비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최초탐정사무소를 개업한 ‘강대만’, ‘노태수’는 우리 주위에서 쉽게 볼 수 있을 법한 친근한 ‘아재美’를 뽐내고, ‘여치’ 역시 멘사 출신 천재 해커지만 어딘가 어설픈 모습으로 재미를 극대화한다. 이처럼 ‘형보다 나은 아우’의 진면모를 보여줄 ‘탐정: 리턴즈’는 올 여름 극장가 단 하나의 코믹범죄추리극으로 시원하고 짜릿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포스터/ CJ엔터테인먼트/(주)크리픽쳐스
메인 포스터/ CJ엔터테인먼트-(주)크리픽쳐스

한편, ‘쥬라기 공원’의 리부트 작품인 ‘쥬라기 월드’가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으로 돌아온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화산 폭발로 멸종 위기에 빠진 공룡들을 둘러싼 음모를 그린 작품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어 ‘오션스’ 시리즈의 여성 버전 ‘오션스8’는 뉴욕 최대 패션쇼에 참석하는 스타의 목에 걸린 1500억 원의 목걸이를 훔치기 위해 결성된 범죄 전문가들의 활약을 그린 작품으로 색다른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이처럼 전편을 능가할 재미로 돌아온 다양한 시리즈 영화들이 관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마친 가운데, 영화 ‘탐정: 리턴즈’는 6월 13일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