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톱스타 슈퍼모델’ 송경아, 결혼 이후 오랜만의 근황 공개…‘육아의 달인’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형 기자) 국내 최정상의 원조 톱모델 송경아가 근황을 전해 팬들의 시선을 끈다.

18일 오전 송경아는 자신의 SNS에 “그렇게 졸리면...그냥 자지 그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그의 사랑스러운 아들과 함께 여유로운 일상을 느끼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더불어 송경아의 아들을 테이블에 엎드려 누우며 세로본능을 선보이며, 카메라를 응시해 웃음을 자아내게 한다.

송경아 인스타그램
                                                                                                                      송경아 인스타그램

이를 본 누리꾼들은 “엄마 닮아 포즈도 굿굿~입니당ㅋㅋ” “정말 너무 곱고 귀여워요!! ㅠㅠ”, “아기아기 하네요ㅎ 너무 아기가 차분하고 이쁜거 같아요 천사꼬꼬미~”, “아기들이 원래 자는거 엄청 싫어하자나요 ㅋㅋ”라며 아낌없는 극찬하는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송경아는 최근 패션화보를 촬영하며, 본격적인 방송활동을 예고하며, 개인 사업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지난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는 과거의 모델 활동 시절, 길만 지나가면 남자들이 연락처를 물어봤다. 심지어는 남자 아이돌과 맞선을 볼 뻔 했다고 고백해 팬들에게 엄청난 충격을 안겨주며, 대단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는 후문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