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서고생 시즌2’, 스위스로 출격…박준형-산다라박-은혁-딘딘-JR(김종현) 합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JTBC ‘사서고생’이 시즌 2로 돌아온다.
  
6월 중 첫 방송되는 JTBC2 ‘사서고생 시즌2-팔아다이스’ (이하 ‘사서고생2’)는 21세기 판 신(新) 보부상을 콘셉트로 ‘고생’ 하면 빠질 수 없는 연예계 대표 캐릭터들이 떠나는 자급자족 여행기다. 

지난 시즌 1이 벨기에에서 ‘자급자족’한 것에 이어 시즌 2는 ‘유럽 여행의 로망’으로 불리는 스위스로 떠난다.

JTBC ‘사서고생’ 시즌1 포스터
JTBC ‘사서고생’ 시즌1 포스터 / 사서고생 공식 홈페이지

  
시즌 2 멤버로는 시즌 1부터 든든한 맏형으로 활약한 박준형을 비롯, 새로운 멤버들이 대거 합류했다. 산다라박, 슈퍼주니어 은혁, 래퍼 딘딘, 그리고 막내 뉴이스트 종현이 그 주인공이다. 
  

다섯 사람은 5박 7일의 여정동안 스위스 한복판에서 각기 생존력을 발휘해 경비를 직접 벌고 여행을 즐길 예정이다. 또한, 멤버들은 오늘(17일) 밤 출국 전 공항에서 포털사이트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을 향한 각오와 메시지를 전한다. 
  
스위스에서 치열한 생존의 현장과 아름다운 여행지를 오갈 박준형, 산다라박, 은혁, 딘딘, 종현의 활약은 오는 6월 중 방송되는 JTBC2 ‘사서고생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