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기도 예술이다”…‘오션스8’ 6월 개봉 확정…티저 포스터&티저 예고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오션스8’이 6월 개봉을 확정했다.

개봉 확정과 함께 강렬한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티저 포스터와 초호화 캐스팅이 환상적인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오션스8’은 뉴욕 최대 패션쇼인 멧 갈라에 참석하는 스타의 목에 걸린 1천 5백억 원의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훔치기 위해 전격 결성된 범죄 전문가들의 화끈한 활약을 그린 케이퍼 무비.

조지 클루니, 브래드 피트, 맷 데이먼 등 남자 배우들이 중심이 되었던 것과 달리 산드라 블록, 앤 해서웨이, 케이트 블란쳇, 민디 캘링, 사라 폴슨, 아콰피나, 리한나, 헬레나 본햄 카터까지 할리우드 최고의 여배우들이 이 영화를 위해 모였다.

예고편/ 워너브라더스
티저 예고편/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할리우드 대표 흥행퀸 산드라 블록이 이전 시리즈에서 조지 클루니가 분했던 대니 오션의 동생인 ‘데비 오션’ 역을 맡아 사기명가의 명예를 걸고 작전의 설계자로서 활약한다.

‘캐롤’로 여심을 사로잡고, ‘토르: 라그나로크’의 헬라 여신 역으로 관객들을 압도한데 이어 올해 칸영화제 심사위원장으로서의 명성까지 얻은 케이트 블란쳇은 작전 지휘관인 ‘루’ 역으로 등장해 특유의 카리스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인터스텔라’로 천만 관객을 사로잡고 최근 국내 내한으로 더욱 친근한 앤 해서웨이가 이들의 타깃이 되는 톱스타 ‘다프네’ 역으로 출연해 이전의 진지한 모습과는 달리 천연덕스러운 매력을 펼친다. 

티저포스터/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티저포스터/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여기에 미국 대표 개그우먼이자 만능 엔터테이너 민디 캘링과 에미상 여우주연상에 빛나는 사라 폴슨, 자타공인 변신의 귀재 헬레나 본햄 카터 등 연기력으로 정평이 난 배우들이 각각 모조품 전문가와 전설의 베테랑, 스타일리스트 스파이로 분해 든든한 지원군이 된다.

또한 한국계 배우이자 래퍼인 라이징 스타 아콰피나가 천재 소매치기, 3번의 그래미상을 수상한 팝아이콘 리한나가 브레인인 해커로 나와 신선함을 더한다.

‘오션스8’은 흥미롭고 입체적으로 그려진 캐릭터들을 중심으로 허를 치는 두뇌게임, 이 과정에서도 넘치는 입담과 유머 등 특유의 위트와 경쾌한 매력이 돋보였던 시리즈의 바통을 이어받아 그 이상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특히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만으로도 전작들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더욱 눈부시게 화려한 배경 속에서 ‘사기마저 예술이 되는’ 우아하고 아름다운 도둑들의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6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