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가맨 시즌2’ 이지라이프X나비효과 김바다 소환 완료…‘너말고 니언니’ 폭발적인 인기로 1억원 매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슈가맨 시즌2’에 출연한 이지라이프와 나비효과 김바다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슈가맨 시즌2’에 출연한 이지라이프는 과거 싸이월드 BGM에서도 1위를 차지하고, 당시 벨소리로만 1억 원을 벌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6일 방송된 JTBC ‘슈가맨 시즌2’에서는 독특한 가사의 노래로 ‘너말고 니언니’를 부른 이지라이프가 추억의 가수고 소환됐다.

이지라이프는 ‘너말고 니언니’로 싸이월드 미니홈피 BGM으로도 큰 인기를 누렸다. 이지라이프 멤버 DK4알지는 “벨소리로 한 달 안돼서 1억 원을 벌었다”며 “당시 방송이 잡혔는데 갑자기 음반 판매가 저조해졌다. 예쁘장한 걸 기대하셨나 보다”고 솔직한 심경을 털어놨다.

또 같은 멤버 털보이는 “얼굴 때문이다”고 자폭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희열 팀의 슈가송은 바로 나비효과의 ‘첫사랑’이었다. 나비효과 보컬 김바다가 등장해 무려 15년 만에 방송에서 ‘첫사랑’ 무대를 꾸몄다.

김바다는 나비효과뿐만이 아니라 시나위, 뱅크 멤버로도 활약했던 바.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2’ 방송캡처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2’ 방송캡처

유재석 팀의 슈가송은 이지라이프의 데뷔곡 ‘너 말고 니 언니’였다. 털보이(이상백), DK4알지로 구성된 남성듀오다. 특히 이 노래의 뮤직비디오엔 배우 김수미의 파격적인 키스신이 담겨 발표 당시 큰 화제를 모았다.

털보이와 DK4알지는 “‘슈가맨2’ 출연으로 우리도 11년 만에 다시 만났다. ‘너 말고 니 언니’ 무대는 12년 만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간의 근황을 밝혔다.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2’ 방송캡처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2’ 방송캡처

먼저 털보이는 “고깃집에서 고기 굽는 조리사로 7년째 일하고 있다. 하루 12시간씩 일하면서 틈틈이 음악 작업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DK4알지는 “결혼하고 베트남 호찌민에서 자그마한 사업을 하고 있다. 녹화 끝내고 새벽에 돌아가야 한다”고 전했다.

또한 DK4알지는 “과거 아이콘 비아이의 랩 선생님이었다. 내가 YG양현석 사장님한테 비아이를 소개시켜줬었다”고 얘기해 눈길을 끌었다.

이지라이프 활동을 중단한 이유에 대해 묻자 “간단하다. 회사가 저희랑 재계약을 안 했다”고 답했다.

이지라이프와 나비효과 김바다가 소환된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2’는 일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