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챔피언스리그] 토트넘-유벤투스, 손흥민 발 끝에서 만들어진 선제골 빛바랜 순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토트넘이 유벤투스에게 역전패를 당했다.

8일(한국시간) 잉글랜드 런던의 웸블디 스타디움에서는 토트넘과 유벤투스의 2017-2018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이 펼쳐졌다.

이날 토트넘은 4-2-3-1 포메이션으로 경기를 시작, 손흥민은 왼쪽 윙포워드로 선발 출전했다.

손흥민의 몸놀림은 초반부터 가벼웠다. 빠른 스피드를 겸비해 유벤투스의 골망을 위협하는 가 하면 전반 39분 그림같은 골을 만들어냈다.

빗맞은 슈팅이 행운의 골로 연결됐다고 판단할 수도 있지만 키에런 트리피어의 땅볼 크로스를 받은 절묘한 오른발 슈팅이었다.

이로써 손흥민은 올시즌 16호골을 만들어냈다. 이는 챔피언스리그 4호골.

손흥민 / 토트넘 트위터
손흥민 / 토트넘 트위터

이렇게 전반전이 종료됐다. 손흥민의 활약이 단연 돋보였다. 하지만 후반전 유벤투스가 토트넘의 수비를 뚫었다. 동점에 이어 곧바로 역전골을 터트려내며 승리를 가져간 것.

토트넘은 아쉽게도 유벤투스에게 8강 진출권을 뺐겼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