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콘(iKON), ‘사랑을 했다’ 6일째 1위…‘음원강자의 귀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아이콘(iKON)이 신곡 발표 6일째에도 음원차트 정상을 굳건히 지키고 있다.

30일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30일) 오전 9시 기준 아이콘의 타이틀곡 ‘사랑을 했다’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 포함 몽키3 등 주요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아이콘은 쟁쟁한 가수들이 잇달아 컴백한 가운데서도 이처럼 ‘음원강자’의 저력을 입증했다.

2년 1개월 만에 발표한 정규 2집 ‘RETURN’은 아이콘의 음악적 역량이 집약된 웰메이드 앨범이다.

리더 비아이(B.I)가 전곡 작사, 작곡에 이름을 올렸고 대중들이 편하게 접하고 즐길 수 있는 음악적 방향성에 대해 고민한 흔적이 고스란히 담겼다.
아이콘(iKON) / YG ent
아이콘(iKON) / YG ent

새 앨범 ‘RETURN’은 발매 직후 해외 아이튠즈 앨범 차트, 일본 아이튠즈 앨범 종합 차트, 중국 QQ뮤직 실시간 차트 1위를 휩쓸며 아이콘의 화려한 비상을 알렸다.

아이콘(iKON)은 음악방송 출연, 팬사인회, MV메이킹 공개 등 역대급 프로모션을 이어가며 오랜만에 국내 컴백인 만큼 ‘아는 형님’, ‘주간 아이돌’, ‘슈가맨2’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예능감을 뽐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