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성일, ‘마이웨이’ 속 항암 치료 모습 새삼 화제 “건강은 스스로 챙기는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신성일의 투병 모습이 새삼 화제다.
 
과거 밤 10시 TV조선 ‘마이웨이’에서 배우 신성일의 폐암 3기 판정 후 심경고백 및 폐암 투병기가 독점 공개됐다. 이 방송에서 신성일은 초기의 혼란을 극복하고 성실하게 항암 치료에 임하고 있다고 전했다.
 
신성일은 “건강 챙기는 건 저 스스로 챙겨야죠. 누가 챙겨주겠어요 제가 챙겨야죠. 그래서 일찍이 식이요법을 시작하고 지금까지 해왔는데” 라며 항상 나이보다 밝고 건강하게 살아왔다고 자부한다. “이런 경우는 나로서는 청천벽력이죠. 사실 따지고 보면 청천벽력이죠” 라고 폐암 선고에 대한 심경을 말했다.
 
TV조선 ‘마이웨이’ 방송 캡처
TV조선 ‘마이웨이’ 방송 캡처
 
이어 “어제는 희망 없다고 했어요. 희망 없고 회복가능성은 40%이하라고, 여기서 팍 질려버렸죠. 그러고 이야기를 하는 것이... 제가 그 자리에서도 굉장히 감정을 다스리고 ‘내가 40% 의 희망을 품고 치료를 받아? 받아야지’라고 생각했다”라며 투병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드러냈다.
 
신성일의 소식을 전해들은 배우 김지미는 “워낙 본인 건강을 잘 챙기시는 분이다. 분명히 회복하실 것이다”라고, 영화감독 이장호는 “(신성일) 형님의 살아오신 모든 노하우로 담대하고, 편안하게 극복하실 것”이라며 쾌유를 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