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론상 완벽한 남자’ 김희철, “신동엽은 성(性)의 대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김희철이 신동엽의 ‘19금 개그’를 칭송했다.
 
29일 방송되는 JTBC ‘이론상 완벽한 남자’(이하 ‘이완남’)에서는 미모의 무용수 의뢰인이 등장해 다양한 매력을 뽐낸다. 의뢰인은 사전 매칭 조건으로 ‘기계를 잘 다루는 남자’, ‘소맥을 잘 타는 남자’, ‘흡연을 하지 않는 남자’를 꼽았다.
 
‘이론상 완벽한 남자’ 방송 캡쳐
‘이론상 완벽한 남자’ 방송 캡쳐
 
의뢰인과 남자 후보들의 취향을 알아볼 수 있는 1라운드 매칭에서는 색다른 문항이 공개돼 모두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그 중 ‘야한 농담을 좋아한다’는 문항이 공개되자 모든 남자 후보들이 ‘그렇다’고 대답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지원자들은 입을 모아 “신동엽이 롤모델이다”라고 밝혀 현장을 또 한 번 발칵 뒤집어 놓기도 했다. 패널로 함께한 정신과 전문의 김지용과 이혼전문 변호사 김보람 역시 “야한 개그가 좋다”고 동조했다.
 
이에 MC 김희철은 “신동엽은 성(性)의 대가”라며 칭송했고, 신동엽은 건강한 성 문화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믿음직한 ‘성(性)의 대가’ 신동엽 연구소장과 함께하는 JTBC ‘이완남’은 29일(금)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