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근황] 오마이걸(OH MY GIRL), ‘비밀정원’ 첫 음악 티저 공개…‘미라클 시선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이 첫 ‘비밀정원’의 음악 티저를 공개했다.
 
28일 새벽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 공식 SNS에 “어른동화 [비밀정원] 꿈이라는 게 가끔 짐처럼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 꿈이 없다면 이렇게 괴롭거나 외롭지 않을 것 같다고. 그래서 오히려 홀가분하지 않을까, 생각하기도 해요. 하지만 아무도 알아주지 않아도 당장 눈에 보이지 않아도, 그 형체 없는 무언가가 결국 나를 지탱해주고 있다고 믿어요. 매 순간 스스로를 의심하고 몰아붙이며, 불안한 시간을 지나고 있을 아이들에게, 청춘들에게, 우리들 모두에게 이 이야기가 응원이자 위로가 되기를 바랍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비밀정원’ 타이틀곡의 멜로디로 추정되는 음악이 흘러나오고 있다. 이러한 티저에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오마이걸 인스타그램
오마이걸 인스타그램
 
앞서 23일 공개된 프로모션 일정표를 통해 오마이걸은 두 가지 테마의 티저 이미지부터 미니 콘서트, 세 가지 버전의 영상 티저, 동화, 뮤직비디오, 미니 콘서트 등으로 이어지는 역대급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지며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그동안 데뷔곡 독창적인 콘셉트와 기획력을 바탕으로 오마이걸만의 독보적인 음악적 컬러로 현직 아이돌을 물론 수많은 팬들을 사로잡았던 오마이걸이 9개월 만의 과연 어떠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대중들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네티즌들은 “옴마마”, “지호야 빨리 낫쟈ㅠ”, “띵곡의 기운이 온다”, “이번엔 1위다”, “여중생 우러욧”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오마이걸의 미니 5집 앨범 ‘비밀정원’은 1월 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지난 27일 부상 소식을 전했던 멤버 지호는 SNS에 “날씨가 추우니까 모두 감기 조심하시구요! 걱정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얼른 나을테니까 너무 걱정하지 말아요 우리크리들ㅜㅜ”이라는 메시지를 게재해 팬들을 안심시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