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케이지(Kei.G) 신곡 ‘Winter Time’ 20일 발매…‘브아솔 영준 듀엣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플라네타리움 레코드의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케이지(Kei.G)의 다섯 번째 싱글 ‘Winter Time(윈터 타임)’이 20일 정오 공개됐다.

이번 싱글 ‘Winter Time(윈터 타임)’은 케이지가 90년대 어덜트 컨템포러리 알앤비를 만들겠다는 각오로 작업에 임해 완성한 노래다.

‘Winter Time’은 그동안 케이지가 들려준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 중에서 레트로에 방점을 찍은 곡.

완성도 높은 레트로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으며, 케이지의 감미로운 보컬과 영준의 따스한 목소리가 더해져 겨울 감성을 자극한다.

브라운아이드소울 영준이 가창뿐만 아니라 작사에도 함께 참여하였으며, 나얼이 악기 톤 등의 편곡적인 부분에서도 조언을 해준 것으로 알려졌다.

연주의 대부분은 케이지가 속한 팀 ‘비트룹스(beatroops)’가 함께했으며, 브라스는 커먼그라운드가 맡았다.
 

케이지 앨범 커버 / 플라네타리움 레코드
케이지 앨범 커버 / 플라네타리움 레코드
 
지난해 발매한 싱글 트릴로지 ‘지금 여기’, ‘Shine!’, ‘널 봐’, 올여름 발매한 ‘Planetarium’의 뮤직비디오 연출을 직접 맡았던 케이지는 이번 ‘Winter Time’의 MV에서는 영화 같은 연출을 선보이는 이성일 감독과 공동 연출을 맡았다.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케이지(Kei.G)는 지난해 5월 싱글 앨범 ‘지금 여기’, ‘Shine!’, ‘널 봐’를 발매하며 데뷔했다.

같은 해 10월에는 뮤직큐브의 K팝 프로젝트 일환인 ‘골든 디스크 프로젝트’에 참여해 R&B 명곡인 ‘아프고 아픈 이름’ 리메이크 곡을 발표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자동차 광고 음악에도 참여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