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엑소 멤버들, ‘7호실’ 디오 응원 ‘깜짝 간식차 선물부터 VIP 시사회 참석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엑소 멤버들의 끈끈한 우정이 ‘7호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3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7호실’ VIP 시사회에는 엑소 멤버 시우민과 첸, 세훈이 참석해 디오를 응원했다.
 
엑소 멤버들의 돋보이는 우정은 ‘7호실’ 촬영 현장에서도 보였다. 당시 엑소 멤버 세훈이 디오를 응원하기 위해 촬영장에 깜짝 간식차를 선물한 것. 특히 “사랑해요 도경수. 7호실 화이팅”이라는 문구도 눈길을 끌었다.
 

도경수/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도경수/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엑소 멤버들의 특급 응원이 더해지고 있는 디오와 신하균 주연의 ‘7호실’. 이는 서울의 망해가는 DVD방 사장과 알바생이 점점 꼬여가는 상황을 벗어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로 디오는 학자금 대출 상환을 위해 DVD 방에서 일하는 휴학생 태정으로 분해 기존의 맑고 순수한 캐릭터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첫 영화 ‘카트’부터 최근작 ‘긍정이 체질’ ‘형’에서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디오. 그의 연기는 ‘7호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