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오케이 션리, 자선 축구대회에서 골키퍼로 활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보컬인 비오케이 션리가 자선 축구대회에서 골키퍼로 변신했다.
 
락킨코리아엔터테인먼트는 비오케이 션리가 지난 15일 ‘제1회 연예인과 소방관이 함께하는 자선기부 나눔 축구대회’에 골키퍼로 출전했다고 1전했다.
 
효창운동장에서 펼쳐진 경기는 로얄축구팀 대 충청북도소방본부축구팀의 오프닝경기를 시작으로 마이네임 세용, 비오케이 션리, 박지빈, 서지석, 백승헌, 박기웅, 이시강, SS501 허영생. 소년공화국 원준, 월리, 개그맨 김영. 전 K리그 프로 축구 선수 박민근으로 구성된 연예인 축구팀인 FC MEN 대  서울소방재난본부 축구팀이  메인경기를 진행했다.
 
락킨코리아 ENT 제공
락킨코리아 ENT 제공
 
이날 경기는 2대2 무승부에서 승부차기로 소방재난본부축구팀이 승리를 거뒀다.
 
락킨코리아 ENT 제공
락킨코리아 ENT 제공
 
비오케이 션리는 승부차기에서 골을 막고 넘어져 어깨부상으로 골키퍼를 교체하게 됐다.
 
션리는 이날 선방을 다 했으나 마지막까지 못해 아쉬움과 뜻깊은 경기에 출전하게 돼 기쁘고 다음에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