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OGN, ‘배틀그라운드’ 예능 ‘심야의 라이브배틀 시즌2’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심야의 라이브배틀이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다.
 
CJ E&M 게임채널 OGN은 20일(수) 밤 12시, 생방송 예능 ‘심야의 라이브 배틀 시즌2’를 시작한다.
 
‘심야의 라이브 배틀 시즌2’는 시즌1과 마찬가지로 블루홀의 ‘배틀그라운드’를 소재로 한 생방송 예능으로, 허준과 PD고재가 매주 색다른 미션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시즌 1은 허준과 PD고재, 일명 ‘허재듀오’가 경품용 치킨을 사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여 주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시즌2부터는 게스트 한 명이 더 출연하며 미션에 실패할 경우 기상천외한 벌칙이 더해져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여기에 시청자가 직접 게임에 참여할 기회도 시즌1보다 많아진다.
 
20일(수) 밤 12시에 시즌2 첫방송은 ‘쿠폰데이’로 진행된다. 허준과 PD고재, 그리고 게스트가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간식 쿠폰을 경품으로 지급하기 위해 미션에 도전하며, 실패할 경우 제작진이 준비한 벌칙을 수행해야 한다.
 
OGN 제공
OGN 제공
 
‘심야의 라이브 배틀 시즌2’는 OGN TV채널과 자사 온라인 플랫폼 티빙, 유튜브를 통해서 방송되며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은 OGN 페이스북에서 참여할 수 있다.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OG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