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고경표, ‘최강 배달꾼’ 60분 꽉 채운 열연…‘완급조절의 고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수경 기자) 고경표의 다채로운 연기가 빛났다.
 
19일 고경표는 KBS 2TV 금토드라마 ‘최강 배달꾼’(극본 이정우, 연출 전우성, 제작 지담)  6회에서 열연을 펼쳤다.
 
고경표 KBS 2TV ‘최강 배달꾼’ 영상 캡처 / KBS 2TV
고경표 KBS 2TV ‘최강 배달꾼’ 영상 캡처 / KBS 2TV
 
이날 최강수(고경표 분)는 다양한 매력을 드러냈다. 오진규(김선호 분)가 한 달 만에 풀려난 사실에 분노한 고경표는 바로 김선호의 담당 검사를 찾아가 항의했다. 검사를 향해 따지는 경멸의 눈빛과 단호한 음성에서 고경표의 에너지가 돋보였다.
 
그의 눈물 연기도 빼놓을 수 없다. 자신이 바꾸지 못한 현실에 좌절한 고경표는 현수(윤정일 분)에게 미안한 마음에 홀로 눈물을 훔쳤다. 이어 어두운 방에서 참아온 눈물을 흘리며 현수에게 못다한 말을 했다. 서글픈 눈물 연기 또한 이날 방송의 명장면이었다.
 
그런가 하면 고경표는 이단아(채수빈 분)와 함께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설렘을 자아냈다. 뾰로통한 표정, 능글거리는 미소, 깊은 눈빛 등 폭 넓은 연기를 보여줬다.
 
매 작품 변신하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 고경표. 그는 이번에도 역시 최강수 역에 완벽히 녹아들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앞으로 ‘최강 배달꾼’에서 얼마나 더 다채로운 연기로 안방극장을 즐겁게 할지 시청자의 기대가 모인다.
 
한편 ‘최강 배달꾼’은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에 KBS 2TV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